본문바로가기

첫차 구입 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실시

작성일2014.06.02

조회 61

 

 

 

 

현대차 첫차 구입 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실시 


“첫 인연 감사합니다. 평생 고객으로 모시겠습니다.”

 

 

-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첫차로 구매한 만 35세 이하 고객 대상 실시
- 감사 인사장, USB 겸용 차량용 전화번호 플레이트 제공과 함께 범퍼 교환권 증정
- 매월 500명의 고객 추첨하여 다양한 A/S 혜택이 담긴 바우처 추가 제공 예정 

 

현대자동차㈜는 생애 첫차로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첫차로 현대차를 선택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 시키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대상은 올해 1월부터 해당 차종을 구매한 고객 및 향후 구매하는 만 35세 이하 고객이다. 

 

현대차는 우선 해당 차종을 첫차로 구매한 고객에게 카마스터(영업사원)의 감사 인사카드를 비롯해 전화번호 안내 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USB(8Gb)를 ‘웰컴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한 현대차는 첫차 구매 고객의 경우 주차 또는 주행 중 접촉사고가 많은 점을 고려, 사고 시 수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기 위해 출고 2개월 후부터(1~3월 출고 고객은 4월 출고 고객으로 간주) 6개월 간 현대차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범퍼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단, 자기 부담금 5만원 / 무광 컬러는10만원)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첫차 구매 고객 중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http://bluemembers.hyundai.com)를 통해 신청한 고객 500명을 6월부터 매월 추첨하여 ‘홈비지트 서비스(Home Visit Service)’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홈비지트 서비스’에 당첨된 고객에게 서비스 주재원을 보내 A/S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 ‘홈투홈 서비스’ 2회권(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담당직원이 차량을 인수하고 수리한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다시 차량을 전달해 주는 서비스) ▲블루핸즈 공임 할인 1만원권(차량 수리 및 경정비 시 사용 가 능) ▲순정부품 15% 할인 쿠폰(부품 교체 시 사용 가능)으로 구성된 바우처를 제공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첫차를 구입한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고려해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차량을 구매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