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 A보드 마케팅 실시

작성일2014.07.15

조회 74

 

 

 "현대차,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 A보드 마케팅 실시" 


내 얼굴이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 

 

 

 

현대자동차㈜는 전 세계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된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전 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 (http://worldcup.hyundai.com)에서 인기 투표를 실시해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참여자 4명의 얼굴을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장 내 현대차 A 보드에 'THANK YOU FANS'라는 메시지와 함께 띄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사진, 음악, 동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전달 할 수 W있는 온라인 팬파크로 지금까지 약 750만명이 방문을 하여 72만개 이상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월드컵 축제의 장인 온라인 팬파크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전세계 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파크 운영 ▲시승행사 진행 ▲각 국가대표팀 버스 및 월드컵 행사 진행 차량 지원 등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진행해 전 세계 축구팬들에게 현대차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