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 개최

작성일2014.08.12

조회 53

 

 

 

현대차,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Drive Runway Party)’개최


“자동차, 음악 그리고 패션이 있는 파티로 초대합니다”

 

 

- 현대차, 10월 16일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득한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 개최
… ▲이색 아트카 ▲패션쇼 ▲초청 가수 공연 ▲클럽 파티 등 다양한 경험 제공
- 성인 고객 총 500쌍 초청, 개성있는 스타일 제안 등 고객 만족 위한 노력 지속할 것

 

현대자동차(주)가 10월 16일 서울 압구정동 소재 크루즈 클럽 WAV에서 자동차와 음악, 그리고 패션이 어우러지는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Drive Runway Party)’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 총 500쌍을 초청, ▲이색 아트카(Art-Car) 전시 ▲LF(LG 패션) 브랜드 패션쇼 ▲초청 가수 공연 ▲클럽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현대차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모델과 함께하는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고, 고객에게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파티는 i30 핸드프린트 아트카, i40 카림 라시드 아트카 등 현대차의 다양한 아트카와 함께 LF(LG 패션)의 대표적 브랜드인 질 스튜어트(JILL STUART) 등이 함께하여 자동차와 패션이 만나는 이색적인 파티가 될 예정이다.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9월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드라이브 런웨이 파티를 통해 자동차가 보다 친숙한 문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다양해진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자동차와 이종산업 간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