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 모집

작성일2014.09.16

조회 80

 

 

 

“에쿠스의 품격을 더한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현대차,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 모집

 

 

- 개인 참가비 전액을 기부하는 자선 골프대회 … 올해로 11회 맞아
- 에쿠스 고객 120명 초청 … 10월 17일 남양주 해비치 CC에서 개최
- 9월 28일까지 홈페이지ㆍ운영사무국 전화로 신청 … 29일 당첨자 발표

 

현대자동차㈜가 에쿠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자선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에쿠스 골프클래식’은 현대차의 최고급 세단인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하는 대규모 자선 골프대회로 지난해까지 누적으로 1,400명이 넘는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해 골프를 통한 교류 및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은 120명의 에쿠스 고객들이 참가해 오는 10월 17일 경기도 남양주 해비치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되며 개인들이 낸 참가비 전액은 자선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에쿠스 고객(법인 제외)은 9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나 행사 운영사무국(☎ 02-522-8280)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29일 현대차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제11회 에쿠스 골프클래식’ 참가 고객을 위해서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다.

 

우선 고덕호 프로, 양수진 프로와 함께 하는 골프레슨, 환영만찬은 물론,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들에게 ▲에쿠스 골프클래식 우승자켓 및 2015 PGA 개막전 참관패키지(경기 관람권, 항공권, 숙박권 포함), ▲최고급 골프 드라이버 및 해비치 4인 라운딩권, 골프용품 등을 각각 부상으로 수여한다.

 

이외에도 현대차가 지정한 특정홀에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홀인원상’으로 쏘나타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한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베스트팀워크’ 등 다양한 특별상을 수여하는 등 참가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 최고급 명차인 ‘에쿠스’에 걸맞는 품격과 나눔의 의미가 함께 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에쿠스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