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한류문화축제 고객 초청 이벤트

작성일2014.09.24

조회 81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ㆍ더 케이 페스티벌’ 고객 초청 이벤트


“가을에 펼쳐질 한류문화축제에 현대차 고객을 초청합니다”

 

 

- 현대차가 후원하는 10월의 한류문화행사 2곳에 고객 350커플 초청
… 10/5 ‘강남 K-POP 페스티벌’, 10/3~4 인천 송도 ‘더 케이 페스티벌’
- 9월 26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 받아 … 추첨 통해 29일 당첨자 발표
- “K팝 등 새로운 문화흐름으로 주목 받는 ‘한류’의 저변 확대 도움 기대”

 

현대자동차㈜가 다음달 개최되는 한류문화축제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과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을 후원하고 현대차 고객 총 350커플을 초청한다.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은 강남구가 진행하는 한류축제인 ‘강남 페스티벌’의 중심 프로그램이며 인기 K팝 가수들이 출연하는 대형 콘서트로 올해는 10월 5일 일요일 저녁 7시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특설무대에서 인기가수 JYJ의 단독 콘서트로 진행된다.

 

특히, 현대차는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 공연장 무대 앞에 현대차 고객 전용 관람공간인 ‘현대 팬 존(Hyundai Fan Zone)’을 마련해 고객 150커플(총 300명)을 초청한다.

 

현대차는 지난해 10월, 서울 강남구와 ‘관광활성화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으며, 이 협약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강남 K-POP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한류문화 확산 등을 위한 지역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현대차는 인천아시안게임 기간인 10월 3 ~ 4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지는 한류문화축제인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도 후원하고 고객 200커플(총 400명)을 초청하는 등 10월 대형 한류문화축제 현장에서 함께 할 계획이다.

 

‘더 케이 페스티벌’에는 비스트, 블락비, 포미닛 등 K-POP 스타들의 콘서트와 더불어 드라마, 영화, 패션, 게임 등 다양한 테마의 한류 문화 체험존도 운영된다.

 

’2014 강남 K-POP 페스티벌-현대차 고객 관람공간 초청 이벤트’ 및 ‘더 케이 페스티벌(The K Festival) 고객 초청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9월 26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9월 29일 홈페이지에 당첨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K-POP 등 새로운 문화흐름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한류’의 저변 확대를 위해 ‘강남 K-POP 페스티벌’, ‘더 케이 페스티벌’을 후원하고, 현대차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350 커플을 초청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