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네시스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작성일2014.10.15

조회 51

 

 

 

제네시스 고객을 위한 ‘골프와 교류의 장’ 마련


현대차, ‘제네시스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 다음달 10일 천안 ‘우정힐스컨트리클럽’서 제네시스 고객 등 100명 초청
… 관심 분야가 같은 고객들끼리 한 조로 묶어 즐겁고 편안한 소통의 시간 마련
… 홀인원상, 롱기스트상 등 각 홀 별로 다양한 이색 이벤트 마련
-  경기 전 고덕호 해설위원의 원 포인트 레슨, 경기 후 만찬 등으로 만족감 더 해
-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이어 나갈 것”

 

현대자동차(주)는 오는 11월 10일 천안시 ‘우정힐스컨트리클럽’에서 ‘제네시스 고객 초청 골프 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골프 대회에 제네시스 고객 등 총 100명을 초대, 관심 분야가 같은 참가자끼리 조를 이뤄 경기를 진행함으로써 단순한 골프 경기를 넘어 고객 간 관심사를 공유하고 친목을 쌓을 수 있는 교류의 장(場)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 100명이 4인 1조로 25개팀으로 나뉘어 신페리오 방식 으로 진행되며, 경기 중 각 홀마다 ▲최초 홀인원 대상자에게 시상하는 ‘홀인원상’ ▲최장 비거리를 경쟁하는 ‘롱기스트상’ ▲핀에 가장 가깝게 붙이는 참가자를 시상하는 ‘니어리스트상’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해 경기의 공정성과 함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대회 우승자 및 입상자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골프 여행권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보스톤백 등 다양한 골프 용품을 부상으로 제공하고, 경기에 앞서서는 고덕호 골프 해설위원의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경기 뒤에는 고객의 관심 분야별로 그룹을 나누어 깊이 있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 참가자들의 경기 모습 등을 촬영한 영상 상영,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만찬 등이 마련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 31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는 고객들의 품격 있는 여가생활을 위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오고 있다”며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자 간의 즐거운 소통과 교류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2001년부터 에쿠스 고객을 대상으로 이어오고 있는 ‘에쿠스 고객 초청 자선 골프대회(에쿠스 골프클래식)’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각종 국제 골프 대회를 후원하는 등 골프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