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4.10.16

조회 65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들과 나누는 네 번째 이야기


현대차 고객과 제네시스 연구원들의 만남!

 

 

-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고객 초청, 제네시스 연구원들이 직접 차량 안전성 설명
… 실제 충돌 시험한 제네시스 차량 전시하고 고객들의 이해와 관심 높여
- 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현대차 보유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
-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관심과 호기심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 선보일 것

 

현대자동차㈜는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고객 35명을 초청해 제네시스 연구원들과 함께 제네시스의 뛰어난 안전 성능을 직접 보고 이야기할 수 있는 ‘제네시스 연구원들과의 대화(Dialogue with Engineer)’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5월 美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가 실시한 충돌 시험에서 승용차 세계 최초로 29개 부문 전 항목에서 만점을 획득한 제네시스의 안전성에 대해 고객들에게 설명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네시스 뿐만 아니라 현대차의 높은 상품력에 대해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

 

10월 24일에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샤시 안전 제어 설계 ▲승객 안전 시스템 설계 ▲안전 성능 개발 등 제네시스의 안전을 책임진 각 부문별 연구원들이 직접 참석해 고객들에게 제네시스 안전성에 대한 내용을 직접 알려주고 자유로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장에 지난 7월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되었던 제네시스 충돌 테스트 영상 속 시연 차량을 실제로 전시하고 테스트 시연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고객들의 흥미를 높여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http://www.youtube.com/watchv=TGdfva0YITQ)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응모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22일 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제네시스 실제 충돌 시험 차량을 눈앞에 두고 연구원들의 개발 과정 스토리를 듣는 것은 새로운 경험일 것”이라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현대차와 자동차에 관한 고객들의 관심과 호기심을 해소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브랜드 체험 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시행되는 네 번째 고객 설명회로 ▲서을호 건축가와의 대화(7/25) ▲자동차 디자이너와의 대화(9/4) ▲튜닝&레이싱에 대한 대화(10/22,23)를 실시하며 다양한 고객과의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자동차 문화를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