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더 뉴 아반떼 2015’ 출시

작성일2014.11.03

조회 82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대 돌파 신화를 이어 간다


현대차, ‘더 뉴 아반떼 2015’ 출시

 

 

- 스키쓰루시트, 뒷좌석 암레스트 신규 적용 및 가죽시트 등 고급 편의사양 확대 적용
-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차체자세제어장치,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 등 안전사양 대폭 강화
- 글로벌 누적판매 1천만대 돌파 감사 ‘텐밀리언 리미티트’ 트림 출시
- “더 뉴 아반떼 2015는 경제성, 편의성, 스타일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

 

대한민국 최초로 글로벌 누적 판매 천만 대를 돌파한 아반떼가 더욱 진화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현대자동차㈜가 3일(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각종 사양을 대폭 보강하여 상품성이 더욱 향상된 ‘더 뉴 아반떼 2015’를 공식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 뉴 아반떼 2015’는 실용성과 감성품질을 고려한 다양한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하고,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등 안전사양을 전 모델 기본 적용하여 안전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차는 ▲타이어 공기압 상태를 감지해 운전자에게 이상 징후를 경고하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 ▲젊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스키쓰루시트 및 뒷좌석 암레스트를 ‘더 뉴 아반떼 2015’ 전 모델에 기본 적용했다.

 

또한 LPi 모델에도 ▲차량 속도 및 각도 정보를 통해 각 바퀴에 개별적인 제동력을 배분하여 안정적인 조종을 돕는 차체 자세 제어 장치(VDC, Vehicle Dynamic Control) ▲언덕길에서 출발할 때 차량이 뒤로 밀리는 것을 방지하는 경사로 밀림 방지장치(HAC, Hill-Start Assist Control)를 기본 적용하여 안전 성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더 뉴 아반떼 2015’는 주력 트림인 모던 트림 이상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천연 가죽 시트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보다 안락한 탑승 자세를 유지시켜 주는 센터 콘솔 슬라이딩 암레스트 ▲스키쓰루시트 등 편의 사양을 추가로 적용하고도 가격 인상을 최소화하여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제공한다. (LPi 모델 제외)

 

이외에도 현대차는 아반떼 글로벌 누적 천만 대 판매 돌파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기존 프리미엄 트림 대비 상품성을 대폭 강화한 ‘텐밀리언 리미티드(10 Million Limited)’ 모델을 새롭게 내놓았다.

 

‘텐밀리언 리미티드(10 Million Limited)’ 모델은 ▲’한정된 최고의 가치’를 뜻하는 ‘Limited’ 엠블럼 ▲다양한 차량 정보를 제공하는 4.2인치 컬러 LCD를 적용한 슈퍼비전 클러스터 ▲고객의 대표적인 선호 사양인 앞좌석 통풍 시트 ▲장거리 및 고속도로 주행이 많은 디젤 모델에 ECM 하이패스 룸미러를 기본 적용 하여 천만 대 판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최고 트림의 강화된 상품 가치를 전달했다.

 

‘더 뉴 아반떼 2015’는 이와 같이 기존 모델 대비 안전, 각종 편의사양을 강화하는 한편, 합리적인 가격 구성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한다.

 

우선 1.6 가솔린 모델의 하위 트림인 ‘스타일’과 ‘스마트’는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 등 안전사양을 강화하고 겨울철 스키시즌에 맞춰 스키 용품을 실을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뒷좌석 암레스트를 추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가격 인상은 15만원으로 최소화했다.

또한 주력 트림인 ‘모던’은 가죽 시트, 전방 주차 보조 시스템 등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사양을 추가하고도 가격 인상은 20만원으로 최소화해 고객이 38만원 상당의 실질적인 가격 인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대한민국 준중형차의 대표주자로 전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베스트셀러 아반떼가 합리적인 가격과 강화된 상품성을 더해 새롭게 탄생했다”며, “아반떼는 고유가 시대에 경제성과 편의성, 스타일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 뉴 아반떼 2015’의 판매 가격은 ▲1.6 가솔린 모델이 1,560만원~2,005만원 ▲1.6 디젤 모델이 1,760만원~2,195만원이며, ▲1.6 LPI 모델이 1,528만원~1,877만원 ▲2.0 가솔린 쿠페 모델이 1,840만원~2,040만원이다. (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현대차는 ‘더 뉴 아반떼 2015’ 출시를 기념해 11월 12일까지 ‘더 뉴 아반떼 2015’ 출고 고객을 150명을 추첨해 유명 힙합 가수 ‘AKON 내한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