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싼타페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4.11.10

조회 39

 

 

 

싼타페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현대차 싼타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12월 20일~21일, 그랜드 하얏트에서 120가족 초청해 송년의 밤 행사 가져
… 신형 및 역대 싼타페 고객 대상,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 기존 싼타페 고객 중 싼타페 재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할인도 제공 중
- “싼타페 고객들의 사랑에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해갈 것”

 

현대자동차(주)는 싼타페 출시 15주년을 맞아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전하고자 ‘싼타페 출시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3세대 싼타페 고객들에게 따뜻한 송년의 밤 행사를 제공하는 ‘싼타페 연말 감사 파티(Santafe Year End Party)’와 싼타페 재구매 고객을 위한 ‘싼타페 마니아 타겟 할인 이벤트’로 이뤄져 있다.

 

‘싼타페 연말 감사 파티’는 12월 20일~21일(1박 2일)에 그랜드 하얏트 호텔(서울 용산구 소재)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자에게는 숙박권 및 아이스링크장 이용권, 저녁 만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싼타페 고객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잊지 못한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5년형 신형 싼타페 구매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역대 싼타페 신차 구매 고객들은 이달 3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는 총 120가족(4인 가족 기준)을 초대할 계획으로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2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이 밖에도, 현대차는 지난달부터 신형 싼타페를 구입하는 고객 중 이전에 싼타페 신차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개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차량 가격에서 30만원을 할인해주는 ‘싼타페 마니아 타겟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싼타페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신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역대 구매 고객도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현대차는 싼타페 고객들이 15년간 보내준 사랑에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차는 2000년 6월 1세대 싼타페를 출시 한 이후로 2012년 4월 3세대에 이르는 변화를 통해 싼타페의 브랜드를 유지하면서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세련된 디자인과 대형 세단급의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적용하는 등 혁신적인 상품성 개선을 바탕으로 국내 SUV 시장의 리더로서의 위치를 다져가고 있다.

 

현대차 싼타페는 지난달까지 15년 동안 내수 시장에서 82만여대가 판매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 ‘2013 캐나다 올해의 차’에서 ‘올해의 RV차’ ▲ 美 ALG(Automotive Lease Guide)社 ‘2014 중형SUV 부문 최우수 잔존가치상’에 선정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상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