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작성일2015.02.12

조회 47

 

 

 

“차량 점검으로 안전한 귀경길 되세요”

 

현대·기아차,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 17~20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서 무상점검 및 응급조치 실시
… 현대차 17개소, 기아차 12개소 마련해 성능 점검, 소모품 무상 교체
… 24시간 긴급출동센터 운영, 응급조치 및 대차 서비스 제공 등  
-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 감동 이끌 것”

“안전하고 즐거운 설 귀향길, 현대·기아차가 함께 합니다!”

 

현대자동차(주)와 기아자동차(주)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고객들의 안전한 설날 귀향길을 지원하기 위해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설날 특별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차는 상행 8개, 하행 9개 총 17개 휴게소, 기아차는 상행 5개, 하행 7개 총 12개 휴게소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귀향길인 하행 휴게소에서는 17일부터 18일까지, 귀경길인 상행 휴게소에서는 19일부터 20일까지 서비스 코너가 운영된다. (※자세한 서비스 지역은 첨부 지도 참조)

 

현대·기아차는 서비스 코너에 고객차량 입고 시 배터리, 엔진, 미션, 타이어, 전구류 등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기능들을 점검하고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등 각종 오일류 보충 및 와이퍼 블레이드 등 소모성 부품 무상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현대차는 중부내륙고속도로 충주휴게소에서, 기아차는 서해안고속도로 화성휴게소에서 이번 서비스 코너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대모비스와 합동으로 오디오 점검 및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대·기아차는 설 명절 기간 동안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운영,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 등에 입고및 대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귀향길 안전운행을 돕기 위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설 특별점검 서비스 코너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뱃돈 봉투 및 전통팽이(현대차), 차량 입체 종이 접기(기아차) 등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고객들의 안전운행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먼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감동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kr)와 레드멤버스 사이트(red.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사항은 양사 고객센터(현대차: ☎080-600-6000, 기아차: ☎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