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한민국 대표 세단 아반떼·쏘나타 특별 이벤트

작성일2015.02.12

조회 53

 

 

 

대한민국 대표 세단 아반떼·쏘나타 특별 이벤트


“현대차가 설을 맞아 드리는 특별한 제안!”

 

 

- 이달 말까지 2개 차종 구입시 아반떼 50만원, 쏘나타 30만원 추가 할인
…기존 할인 등 더하면 아반떼 최대 240만원, 쏘나타 최대 160만원 혜택
- “대한민국 대표차종을 보다 경제적으로 구입 …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

 

현대자동차㈜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국내 대표 베스트셀링카인 아반떼와 쏘나타를 보다 좋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세단 아반떼·쏘나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반떼와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델 및 영업용 제외)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8일까지 시행되며 ▲아반떼는 기존 할인조건 50만원에 50만원의 혜택을 더한 총 100만원 할인 ▲할인 조건이 없던 쏘나타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 시행으로 대상 차량의 기존 할인 조건, H-2030 서포터즈 이벤트, 생산월에 따른 할인 등 다양한 할인·판촉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아반떼의 경우 최대 240만원, 쏘나타는 최대 160만원까지 혜택 폭이 늘어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현대차 영업소 문의)

 

현대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글로벌 천만대 판매에 빛나는 국민차 ‘아반떼’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형세단 ‘쏘나타’를 보다 경제적인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설날을 맞아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귀향길이 될 수 있도록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아슬란 차량 총 300대를 지원하는 ‘설 맞이 7박 8일 귀향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새해희망을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15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2015 새출발! 새해맞이 소원성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설맞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