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아슬란 클래식 시승 이벤트’ 참가자 모집

작성일2015.03.09

조회 120

 

 

 

현대차, ‘아슬란 클래식 시승 이벤트’ 참가자 모집


“감미로운 선율, 아슬란에서 느껴보세요!”

 

 

- 아슬란의 정숙성과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알리기 위해 시승 이벤트 진행
- 현대차가 지원한 서울시향 연주 실황 녹음 음반 패키지 증정해 음향 체험 지원
- 현대차 홈페이지 통해 20일까지 신청자 접수 … 추첨으로 총 1,000명 선정
- “최상의 정숙성과 최고급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아슬란의 감성 알릴 것”

 

현대자동차(주)는 3월 20일부터 4월 23일까지 아슬란의 정숙성과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인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의 음향을 체험할 수 있는 ‘아슬란 클래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12개의 고성능 스피커로 구성된 아슬란의 최고급 오디오 시스템으로 클래식 음악을 감상하고 동급 최고 수준의 정숙성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아슬란과 함께 즐기는 클래식 음악’을 주제로 삼은 이번 이벤트는 총 10개의 차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대차는 차수 당 100명의 고객(총 1,000명)에게 2박 3일간 아슬란 차량을 대여해주고 현대차가 후원한 서울시향 베토벤 교향곡 연주 실황 녹음 음반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시승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의 강연과 함께 다양한 카오디오 신기술을 체험하는 ‘하만 프리미엄 오디오 익스피리언스’에 초대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3월 9일부터 2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슬란은 중후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조용한 승차감을 갖춘 전륜 구동 프리미엄 대형 세단”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상의 정숙성과 최고급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아슬란만의 감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