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K-POP 스타’ 우승자 시상식 실시

작성일2015.04.23

조회 88

 

 

 

 

현대차, ‘K-POP 스타’ 우승자 시상식 실시
 

아반떼 주인공은 ‘K-POP 스타’ 케이티 김 


 

- 21일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에서 우승자 케이티 김에게 아반떼 전달
- 케이티 김 “글로벌 국민차 아반떼처럼 세계적인 스타 되고 싶어”
- 현대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상품성 알려갈 것” 


 

현대자동차(주)는 21일 현대차 국내영업본부 사옥(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장재훈전무 등 임직원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오디션 프로그램 ‘K-POP STAR(케이팝 스타) 시즌4’의 우승자 케이티 김(23)에게 아반떼를 전달했다. 

 

작년 11월부터 올해 4월까지 방영된 ‘K-POP STAR(케이팝 스타) 시즌4’는 2012년 시작해 올해 4회째로 진행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 연예기획사 대표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다양한 참가자들의 노래 및 춤 실력을 겨루며 화제를 낳은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K-POP STAR(케이팝 스타)’의 메인 스폰서로서 방송 당시 차량 및 브랜드 노출 등 PPL을 진행했으며 최종 우승자에게 승용차를 부상으로 제공했다. 

 

이날 현대차 아반떼를 받은 케이티 김은 “K-POP 스타에서 우승한 것도 꿈만 같은데 늘 타고 싶었던 현대차 아반떼까지 선물 받게 되어 행복하다”며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판매 천만대를 넘은 아반떼처럼 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스타가 될 수 있게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풍부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케이티 김에게 역동적인 파워트레인과 감성 품질을 갖춘 아반떼를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에 K-POP 스타를 후원했던 것처럼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와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