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 모집

작성일2015.05.14

조회 191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참가자 모집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 여행에 초대합니다!”

 


- 홈페이지 응모 통해 현대차 보유 고객 총 70쌍 초청해 광복 70주년 테마 기행
… 6월 13~14일, ‘역사저널 그날’ 신병주 교수와 함께‘독립운동 시간여행’
… 6월 20~21일, ‘독도 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근현대사 문화여행’
-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 이어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 전할 것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名士)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The brilliant Korea Season 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까지 7회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7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4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 ‘역사저널 그날’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으로 6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13일부터 1박 2일간 신병주 교수와 함께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여행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독도 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 탐방과 더불어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6월 4일, 11일 테마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