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객소통 강화 토크 이벤트 진행

작성일2015.06.22

조회 70

 

 

 

현대차,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객소통 강화를 위한 토크 이벤트 진행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매달 새로운 삶과 자동차 이야기가 이어진다

 


-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매달 마지막 금요일 명사 초청해 토크 이벤트 진행
… 현대 모터스튜디오 도서관, 삶의 소통공간인 ‘휴먼 라이브러리’로 변신
… 브랜드 체험관이자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에서 고객과의 소통 채널 넓혀
- 이달 26일 첫 번째 토크쇼에 인기 웹툰 작가 및 요리사인 김풍 작가 초청
… 자동차, 요리, 인생에 대해 진솔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소통의 장 마련
- 22~24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 통해 참가 희망 고객 30명 모집

 


현대차 최초의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새로운 변신을 통해 고객 소통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26일부터 매월 마지막 금요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고객들을 초청해 인생과 자동차에 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쇼 이벤트인 ‘휴먼 라이브러리(Human Library)’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휴먼 라이브러리’는 덴마크 출신 사회 운동가 ‘로니 에버겔(Ronni Abergel)’이 창안한 것으로 도서관에서 책을 읽듯이 사람 간의 대화와 소통을 통해 지식과 경험, 가치관 등을 공유한다는 개념이다.


현대차는 이러한 ‘휴먼 라이브러리’ 개념에 착안, 현대 모터스튜디오 내의 자동차도서관인 ‘오토 라이브러리’를 ‘휴먼 라이브러리’로 탈바꿈시켜 각 분야의 명사와 고객이 자동차와 인생에 관한 다양한 지식과 경험, 생각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


특히 현대차는 이미 ▲3월 현대 모터스튜디오에 가수 겸 레이서 김진표씨와 고객 40여명을 초청해 자동차 여행 및 사진과 관련된 토크 이벤트를 진행했고 ▲지난달에는 30여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안전성에 대해 현대차 연구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고객과의 소통의 장으로 활용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자동차는 물론 다양한 주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고객소통’의 상징으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 2층의 ‘오토 라이브러리’에 이달 26일부터시작해 매월 마지막 금요일 다양한 분야의 명사와 고객들을 초청해 토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6일 열리는 첫 행사에는 최근 요리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웹툰 작가이자 요리사인 김풍 작가와 고객 30명이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 ‘자동차 여행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 및 ‘이 시대가 원하는 일, 재미, 성공'이라는 두 가지 주제로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22일부터 24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홈페이지(motorstudio.hyundai.com)를 확인 후 이메일 접수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은 2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 등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 후에도 현대차는 ▲7월에 한국화가 김현정 화백 ▲8월에는 뮤지션 및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지누션’의 션을 초청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들과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현대차는 지난 2014년 국내 자동차 메이커 최초로 브랜드 체험공간인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오픈, 자동차 관련 다양한 전시물과 문화예술 작품을 전시하는 등 색다를 볼거리를 선사해 지난 18일까지 누적 방문객 15만명의 발길을 사로잡으며 현대차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와 자동차 문화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이달 초에는 카메라를 탑재한 미니 모형차를 통해 제네시스 쿠페를 분해한 작품 내부를 촬영한 영상을 대형 스크린에 전송해 색다른 시점으로 자동차 내부를 볼 수 있도록 한 새 전시물로 새 단장을 마친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공개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