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작성일2015.07.16

조회 78

 

 

 

 

현대자동차,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 개최 


“품격과 여유가 있는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 8월 14일을 첫 회로 12월까지 매월 1회 현대차 ‘강남오토스퀘어’에서 개최 예정
- 최상의 정숙성과 승차감을 갖춘 아슬란의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체험
- 현악 4중주 그룹 ‘콰르텟엑스(Quartet X)’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미니 콘서트
-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품격 있는 문화 이벤트를 제공할 것”

 


현대자동차(주)가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선물하기 위한 미니콘서트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8월 14일을 첫 회로 12월까지 매월 1회 진행될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는 자동차와 커피 그리고 음악이 어우러진 ‘강남오토스퀘어(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소재)’에서 고객들이 품격 있고 여유로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가 열리는 ‘강남오토스퀘어’에 고객들이 여유롭게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고품격 케이터링 서비스와 함께 아슬란의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차량을 전시해 행사의 질을 높일 계획이다.


최상의 정숙성과 승차감, 편의성을 갖춘 전륜 구동 대형 세단 아슬란은 12개의 고성능 스피커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음원을 구현하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는 등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아슬란의 고품격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음악을 체험하는 즐거움과 더불어 아슬란의 뛰어난 상품성을 동시에 느껴볼 수 있다.


‘아슬란 뮤직 아틀리에’의 1부는 정통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며 새로운 음악을 개척하고 있는 현악 4중주 그룹 ‘콰르텟엑스(Quartet X)’가 매달 다른 클래식 음악가를 주제로 연주하는 음악회로 구성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2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갈리마드(Galimard)’의 조향사가 진행하는 ‘나만의 향수 만들기’ 강좌가 진행돼 참가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홈페이지와 SNS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전문 드라이버의 아슬란 VIP 픽업 서비스 ▲커피쿠폰을 선물하는 행사사진 포스팅 이벤트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선물하는 행사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세부내용은 홈페이지, www.hyundai.com 참고)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매월 차수별 고객을 선정해 개별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다. (※세부일정은 홈페이지, www.hyundai.com 참고)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최고의 정숙성과 고급스러운 음향 시스템을 갖춘 아슬란에 걸맞은 품격과 여유가 있는 미니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품격 있는 문화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