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생중계 실시

작성일2015.09.10

조회 98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생중계 실시


현대자동차 고성능브랜드 N, 생중계로 만난다

 


- 15일 오후6시 15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대자동차 보도 발표회 온라인 생중계
… 현대자동차 브랜드 홈페이지·기업문화홍보 및 그룹 홈페이지 서 누구나 시청 가능
- 코엑스 소재 브랜드 체험관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도 오프라인 이벤트 마련
- “해외 모터쇼를 생생히 접하며 자동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 될 것”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현대자동차 고성능브랜드 N 발표 현장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15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의 현대자동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로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고객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해외 모터쇼의 보도발표회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하며 다양한 자동차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고성능 브랜드 N을 세계 최초로 공식 런칭하며, 차세대 i20 랠리카, 콘셉트카 ‘RM15’, ‘N 비전 그란 투리스모’ 쇼카 등을 전시해 현대자동차의 고성능차 개발 방향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유럽 전략차종 i20를 기반으로 개발된 CUV ‘i20 액티브’를 유럽 최초로 공개하고 쿠페 콘셉트카 ‘비전G’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 전세계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자동차는 한국시간 15일 오후 6시 15분부터 45분까지 약 30분가량 현대자동차 브랜드 홈페이지(brand.hyundai.com), 현대자동차 기업문화홍보 홈페이지 (pr.hyundai.com) 및 현대자동차그룹 홈페이지(www.hyundai.co.kr)를 통해 프랑크푸르트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할 계획이다.


생중계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관인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의 대형 스크린(Live Theater)을 활용해 프랑크푸르트 현대자동차 보도발표회 현장을 생중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콘셉트카 ‘RM15’, ‘N비전 그란투리스모’ 쇼카 등 프랑크푸르트에서 공개하는 차량을 3D모니터에서 구현하며 실제 차량을 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서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기간 동안 자동차 경주 게임에 직접 참여하며 쇼카 ‘N비전 그란투리스모’ 를 간접 체험 해볼 수 있도록 가상 주행 시뮬레이터가 운영된다.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 생중계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10일부터 13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또는 현대모터스튜디오 디지털에 방문해 응모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고성능 N브랜드 런칭 현장의 생생한 순간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색다른 자동차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66회를 맞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오는 15일 언론 공개일을 시작으로 17일부터 27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 메세(Messe)에서 열린다.


이번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는 현대자동차를 비롯, 전세계 39개국 1,103개 업체가 참여해 다양한 신차와 차세대 자동차 미래 신기술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자동차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