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 시즌 4’ 참가자 모집

작성일2015.10.05

조회 62

 

 

 

 

현대자동차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 시즌 4’ 참가자 모집


“가을밤 낭만 콘서트에 고객님들을 초청합니다”

 


- 10월 23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특별 무대에서 대형 뮤직 페스티벌 열어
… 김범수 등 유명 가수 초청 공연 및 ‘오대원 밴드’의 라이브 음악 선사
- 부산 지역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 및 홈페이지 응모 고객 등 4천여 명 초청
- “고객에게 색다른 감동 전하도록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

 


현대자동차㈜가 이달 23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특별 무대에서 펼쳐지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인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The brilliant Concert) 시즌 4’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는 고객들의 삶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다는 ‘리브 브릴리언트(Live brilliant)’ 캠페인의 일환으로서 지난 2012년부터 현대자동차가 후원하고 있는 ‘부산 불꽃 축제’의 전야 콘서트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는 불꽃축제와 함께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잡았으며, 이번 공연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가을밤의 고백’을 주제로 가을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에는 가수 ▲김범수 ▲김태우 ▲박지민 ▲버나드박 ▲손승연 ▲알리 ▲정동하 등이 다양한 듀엣 공연을 선사해 색다른 감동을 전할 계획이며, 브라스(brass: 금관악기)와 코러스가 함께하는 ‘오대원 밴드’의 생생한 라이브 연주가 가을밤의 정취를 더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공연에 부산 지역의 현대자동차 구매 고객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응모 고객 등 총 4천여 명을 초청해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10월 13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10월 14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공연 현장에 선착순으로 6천여 명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별도의 관람공간을 마련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함께 가을밤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부산 불꽃축제를 앞두고 ‘더 브릴리언트 콘서트 시즌 4’를 마련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과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