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신형 아반떼 무료시승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5.10.22

조회 84

 

 

 

현대자동차, ‘신형 아반떼 무료시승 이벤트’ 실시 


“카 셰어링으로 아반떼를 직접 경험하세요”


- 카셰어링 제휴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자유롭게 시승 후 반납
… 유동인구 많은 전국 주요도시 120개 지역서 5시간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
- 10/26~11/24 한 달간 운영, 2030세대 고객에게 신형 아반떼 우수성 알려
- 우수체험기 작성 고객에게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경품 제공으로 만족 더해

 


현대자동차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국내대표 카셰어링 업체인 그린카와 연계해 무료로 신형 아반떼를 시승해볼 수 있는 ‘신형 아반떼 무료시승 이벤트(Avante Experience with greencar)’를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주변과 대학가 등 총 120개 주요지역에 ‘아반떼 그린존’을 운영해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가 많이 이용 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고 시승을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선택한 후 최대 5시간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승예약은 23일 오후 1시부터 가능하며 시승은 개인당 1회로 제한, 유류비는 1km당 150원으로 개인 부담이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그린카 및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에서 확인 가능)


현대자동차는 우수 체험기를 작성해 SNS에 올리는 고객들의 경우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소정의 경품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관련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자동차와 카셰어링 업체인 ‘그린카’간 제휴를 통해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지난 4월 현대자동차가 업계 최초로 ‘올 뉴 투싼’ 차량으로 시행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층인 2030 세대에게 자유로운 시승과 상품성 체험을 할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 9월 6세대 신형 아반떼를 출시하고 ‘차급의 한계에 갇히지 말고 놀라운 가치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슈퍼 노멀(Super Normal)’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대대적인 런칭 광고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