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작품 공모 실시

작성일2016.01.08

조회 265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작품 공모 실시


“어린이들의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세계 최초의 어린이 상상 자동차 모터쇼”

 

- 2월 23일까지 참가작 접수 … 키즈현대 웹사이트 및 현대모터스튜디오 통해
- 전국 4~13세 어린이가 직접 그린 ‘상상의 자동차’가 주제
- 수상작은 모형차로 제작 … 4월 DDP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전시
- 향후 해외 각국으로 확대 … 전 세계 어린이들의 상상의 장 펼쳐갈 것

 


현대자동차가 전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상상 속 자동차를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현대자동차는 어린이들의 상상력으로 그린 자동차를 실제 모형 차량으로 제작해 전시하는 세계 최초의 어린이 상상 자동차 모터쇼 ‘제1회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코리아(Brilliant Kids Motor Show KOREA)’를 오는 4월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후원으로 실시되며 현대자동차는 키즈현대 웹사이트(kids.hyundai.com) 또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을 통해 국내 거주하는 모든 어린이들(4~13세)을 대상으로 2월 23일까지 참가작 접수를 받는다.


수상작은 3월 15일 대회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으로 자세한 참가 방법 및 일정은 키즈현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4월 중순부터 2개월 동안 DDP 디자인놀이터에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를 개최하고 이번 수상작들을 실제 자동차의 4분의 1크기의 모형 차량으로 제작해 전시할 계획이다.


키즈 모터쇼에 방문한 어린이 및 가족들은 모형차를 직접 보고 만지며 경험할 수 있으며 각 모형차와 연관된 ‘상상 자동차 디지털 동화’ 체험도 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올 해 처음 시작하는 이번 대회를 향후 해외 각국으로 확대해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상상의 장을 마련해 준다는 방침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대한민국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자동차를 통한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자동차로 세상을 보다 좋은 곳으로 만들기 바라는 어린이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생각들을 현대자동차도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이노션’과 ‘삼지애니메이션’ 등과 함께 어린이용 자동차 3D 애니메이션 ‘파워배틀 와치카(가제)’를 공동으로 제작 중에 있으며 지속적으로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