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청춘을 달리다’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6.04.18

조회 573

 

 

 

 

현대자동차, ‘청춘을 달리다’ 고객 시승 이벤트 실시


“따스한 봄날의 정취를 현대자동차와 함께~”


- 2030 고객 대상으로 1박 2일간 신차 및 엔트리 차종 시승 기회 제공
- 950명 선정해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상품성 체험 및 운전의 즐거움 선사
- 당첨자 및 우수 시승후기 작성자에게 기념품, 모형차 등 푸짐한 경품 전달
- “2030 고객 취향에 맞춘 시승 행사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 전개할 것”

 


현대자동차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29개 현대자동차 시승센터에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와 신형 아반떼를 비롯해 엑센트, 벨로스터, i30 등 엔트리급 차종을 체험할 수 있는 ‘청춘을 달리다’ 1박2일 고객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30 젊은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바쁜 일상 속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26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5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부터 수요일, 또는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박 2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만 21세 이상 만 39세 미만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이달 18일부터 5월 18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시승센터별 시승 희망 일정 및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자동차는 응모 고객 중 총 950명을 추첨해 이달 22일부터 격주로 금요일에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알릴 예정이며, 시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시승 후기를 작성해 현대자동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 후기 이벤트 게시물에 시승 후기 URL을 올릴 경우, 우수 후기를 선정해 ▲i20 WRC 무선조종 RC카(1등, 10명), i20 WRC 모형차(2등, 20명) 등 총 30명에게도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학업, 취업준비 등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20대 고객들과 다양한 차종의 시승을 원하는 30대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시승 이벤트 ‘청춘을 달리다’를 마련했다”며 “2030 고객이 다양한 현대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체험 이벤트를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이달 초 카쉐어링 업체인 ‘그린카’와 손잡고 서울ㆍ경기지역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의 그린카 시승존에서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더욱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현대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