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아빠 & 딸 드라이빙 투어’ 참가자 모집

작성일2016.09.28

조회 113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아빠 & 딸 드라이빙 투어’ 참가자 모집


“아빠와 딸을 위한 특별한 ‘드라이빙 데이트’”


- 부녀가 함께 운전 교육 받으며 추억도 쌓을 수 있는 드라이빙 클래스 개최
  … 여성 운전자의 운전 기술 향상 위해 이론 교육 및 실전 운전 연습 진행
  … 아빠가 딸에게 직접 운전 가르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드라이빙 시간 마련
- 지난 6월 진행된 1차 드라이빙 클래스 성료…2, 3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10/13까지 현대차 홈페이지 통해 신청 가능, 차수별 아빠와 딸 30쌍 초청

 


“대한민국 아빠와 딸을 위해 현대자동차가 또 한 번 ‘드라이빙 데이트’를 제안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아빠와 딸을 위한 ‘2, 3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아빠 & 딸 드라이빙 투어’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현대자동차가 2012년부터 여성 운전자의 운전 기술 향상과 건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해 온 운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아빠와 딸’이라는 색다른 테마로 진행해 자칫 서먹해지기 쉬운 부녀 간에 새로운 추억을 쌓으며 유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지난 6월 진행된 ‘1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아빠 & 딸 드라이빙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1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영상은 유투브 참조)


이에 현대자동차는 오는 10월 22일(토)과 11월 5일(토)에 미사리 조정경기장(경기도 하남시 소재)에서 ‘2, 3차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를 개최하고, 프로그램에 참가할 아빠와 딸을 각 차수별 30쌍씩 모집할 예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는 아빠가 딸에게 직접 운전 노하우를 가르쳐주는 테마로 운영되며, 참가자들은 ▲사고 발생시 대처 교육 ▲기본 주행 방법 ▲안전 운전 및 주차 방법 등 일상 주행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론 교육을 이수한 후, 장애물이 설치된 랠리에서 실전 운전 연습을 하게 된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이날 배운 운전 방법을 바탕으로 미사리 조정 경기장부터 경기도 양평까지 딸이 직접 운전하며 아빠와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드라이빙 시간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2, 3차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부녀는 10월 13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현대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참가자들을 선발한 후 홈페이지 게시 및 전화 등으로 공지할 계획이다. (※ 자세한 일정 및 당첨자 안내는 홈페이지 참조)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아빠&딸 드라이빙 투어’는 여성 운전자들의 안전 운전을 지원하고, 서먹서먹해진 부녀 간에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라며 “지난 6월에 이어 진행되는 2, 3차수 프로그램에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