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그랜저 신기술 체험 3박 4일 렌탈 이벤트

작성일2017.02.09

조회 499

 

 

현대자동차가 신형 그랜저에 최초로 적용된 지능형 안전기술 ‘현대 스마트 센스(Hyundai Smart Sense)’를 더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그랜저 신기술 체험 3박 4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각 차수별 신형 그랜저 100대를 운영, 4개 차수에 걸쳐 총 400명의 고객에게 신형 그랜저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단, 추가 유류비는 지원되지 않음, 각 차수별 세부 일정은 아래 표 참고)


이번 시승에는 ‘현대 스마트 센스’ 패키지가 적용된 풀옵션 가솔린 2.4/3.0, 디젤 2.2 모델이 제공돼 모든 차량에서 첨단 안전 사양의 체험이 가능하다. (※ 파워트레인 선택 불가)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3월 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 최초로 적용된 지능형 안전 기술 브랜드인 ‘현대 스마트 센스’를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형 그랜저는 일 평균 930대 이상의 계약을 기록, 누적 계약 6만5천 대를 달성해 그 인기를 입증하며 대한민국 대표 준대형 세단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