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섬 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 실시

작성일2017.04.12

조회 52

 

“지리적 제약 없는 정비 서비스 위해 바다 건너 고객님들을 찾아갑니다!”


현대자동차가 지리적 여건 탓에 평소 차량 정비서비스를 받기 어려웠던 섬 거주 고객들을 위해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방문 점검 서비스는 울릉도, 추자도 등 총 18개 도서지역을 대상으로 다음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섬에 거주하는 고객은 특별서비스 기간 동안 ▲엔진, 변속기 등 기본적인 차량의 성능 점검 ▲와이퍼 등 간단한 소모품 교환 ▲각종 오일류 보충 ▲차량정비 관련 상담 및 차량관리 요령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차에 대한 고객 경험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섬 지역의 지리적 여건을 감안해 차량 구매를 원하는 도서지역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입 관련 상담 및 자세한 정보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정비 인프라가 육지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약한 섬 지역 고객들을 위해 방문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지리적 여건에 따른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동일하게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도서지역 방문 점검 서비스’는 현지 기상 상황을 고려해 일정이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보다 상세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은 고객센터(현대자동차: ☎080-600-6000)로 문의 시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에 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