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Everywhere KONA’ 무료 시승 이벤트

작성일2017.11.30

조회 19


현대자동차㈜가 원하는 곳에서 배달 받는 신개념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와 제휴를 통해,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서울·경기의 수도권 지역에서 4천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 ‘코나’ 차량 대여 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Everywhere KONA(에브리웨어 코나)’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목)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딜카’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시승 4일 전 개별적으로 당첨 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다.

(※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 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 당첨 고객은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코나’를 수령 받아 1박 2일간 무료 시승을 하게 되며, 이 밖에도 고급 코나 커피, ‘코나’ 차량 구매 시 30만 원 할인 혜택, 딜카 제주 24시간 이용권을 제공받는다.

 

(※단, 주행 요금, 하이패스 요금은 본인 부담 /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딜카’ 앱 이벤트 페이지 참조)

 

또한, ‘Everywhere KONA’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딜카’ 6만 원 무료 시승권을 지급한다.

 

현대자동차는 ‘코나’ 카셰어링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 ‘Everywhere KONA’의 시행을 위해 100대 규모의 ‘코나’ 차량을 투입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코나’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현대자동차는 이번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우수 시승 후기 작성 고객을 선정, 아이폰 X 등 푸짐한 선물 제공 ▲시승 후 설문 응답 고객 전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코나’의 우수한 디자인과 주행 성능을 딜리버리 카셰어링 서비스 ‘딜카’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는 차별화된 1박 2일 무료 시승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현대자동차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인 이동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