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8년 상반기 ‘H-채용설명회’ 개최

작성일2018.02.20

조회 156


현대자동차가 2018년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열고 우수인재 채용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현대자동차가 3월 5~6일 양일간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사전 신청자 중 200명을 초청해 2018년 상반기 채용과 관련된 ‘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 및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 등 총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2018년 상반기 신입 및 인턴 채용에 관한 정보 제공은 물론 채용 및 직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솔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현업 직원들과 실제 수행하는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직무 토크 콘서트’에는 ‘친환경ㆍ자율주행ㆍ카 커넥티비티(Car Connectivity)ㆍ스타트업 육성’ 등 현대자동차가 주력하고 있는 미래 혁신 전략 부문이 추가돼 현대자동차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미래 자동차 산업을 주도하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인재 채용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계 최초로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를 신설, 경력직으로 입사해 각 부문에서 꿈을 펼치고 있는 경력사원들과 함께 현대자동차의 경력직 채용 제도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입사과정 및 회사 내에서의 성장기와 향후 비전 등을 진솔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채용설명회에는 현대자동차 미래모빌리티개발팀에 재직 중이며 유명 예능 방송 프로그램 ‘알쓸신잡(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에 출연해 화제가 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현대자동차 아트랩(Art Lab) 팀장으로 재직 중이며 ‘베니스비엔날레’ 한국관 예술감독을 역임한 이대형 아트디렉터의 특별 강연이 마련된다.

 

이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재들이 어떤 비전을 현대자동차와 공유하고 있으며 왜 현대자동차와 함께 일할 수 밖에 없었는지를 진솔한 경험담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현대자동차의 일원이 되길 원하는 지원자들에게 보다 명확한 비전과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2018년 새롭게 바뀌는 채용 절차와 모집 부문에 대한 안내를 제공하고 ‘채용 토크 콘서트’를 통해 인재채용팀 직원들과 격이 없는 대화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채용설명회 현장에 참여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을 위해 설명회 당일 실시간으로 현대자동차 채용 페이스북(facebook.com/hyundaijob)과 카카오톡(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현대자동차 채용’을 친구로 추가)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의 세부 진행 일정 확인 및 현장 참가 신청은 현대자동차 채용 홈페이지(recruit.hyundai.com)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