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상용차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작성일2018.04.05

조회 191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고객만을 위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 마음을 사로잡는다.
 
현대자동차(주)는 5일(목) 상용차 VIP 고객 초청 골프대회 'H:EAR-O Invitational(히어로 인비테이셔널)' 행사를 고객 등 150여 명을 초대해 로얄 포레 컨트리클럽(충북 충주시 소재)에서 진행하고, 고객을 찾아가는 이동형 판매지점으로 활용될 윙바디  쇼카 ‘엑시언트 무빙 오피스'를 공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현대자동차 ‘H:EAR-O Invitational(히어로 인비테이셔널)'은 현대자동차가 상용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리미엄 마케팅으로 일환으로, 고객과 현대자동차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해 고객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번 대회에 초청된 상용차 VIP 고객은 법인 고객, 블루핸즈 대표, 엑시언트 서포터즈 등으로 구성된 150여 명으로, 현대 상용차 임직원들은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대회에 참가한 고객들과 함께 하면서 현장에서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드림월드개발의 류영수 대표(55)는 “골프라는 매개를 통해 고객과 현대자동차가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행사”라며, “현대자동차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유명 프로골퍼 최우리, 권민경 선수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개그맨 골프 동호회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양상국 씨의 진행 ▲니어리스트홀 등 다양한 이벤트홀 운영 ▲협찬사 홍보 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과 볼거리로 참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현대자동차가 이날 행사에서 처음 공개한 윙바디 트럭 ‘엑시언트 무빙 오피스’는 옆 문을 날개처럼 위로 열면 나타나는 실내 공간에 고객 상담 및 휴게 공간을 조성한 것이 특징으로, 현대자동차는 이를 이동형 판매 지점으로 활용함으로써 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는 앞으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상용차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현대 상용차만의 경쟁력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