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대자동차-그린카, ‘벨로스터’ 무료 시승 실시

작성일2018.04.30

조회 251

 

 

현대자동차㈜가 국내 대표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함께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해 볼 수 있는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그린카 제휴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는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그린카 시승존 50곳에서 총 4차에 걸쳐서 진행되며, 시승존별 각 1대씩 총 50대의 신형 벨로스터 차량이 무료 시승차로 운영될 예정이다.

 

시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5월 1일부터 그린카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www.greencar.co.kr)에서 회원 가입 후 시승을 원하는 지역과 시간을 선택해 최대 3시간 동안 자유롭게 신형 벨로스터를 이용할 수 있다.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은 개인당 1회 제공되며, 차량 대여비 외 주유비, 통행료 (하이패스 요금) 등은 고객 본인 부담으로 운영된다. (※ 자세한 사항은 그린카 홈페이지 참조)

 

이번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그린카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신형 벨로스터 시승 후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고, 그린카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작성한 컨텐츠 링크를 제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된 시승 후기 중에서 매 차수별로 우수 시승기 작성 고객 5명씩을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신형 벨로스터만의 새로운 드라이빙 감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현대자동차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승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2월 출시된 신형 벨로스터는 1+2도어의 독창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 주행성능을 갖췄으며, 최근 사운드 품질과 고급감을 강화한 ‘JBL 익스트림 사운드 에디션’ 트림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