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러시아 월드컵 응원 다양한 팬파크 이벤트 실시

작성일2018.05.23

조회 178

 

현대자동차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개막을 앞두고 고객과 함께하는 색다른 응원 이벤트를 마련한다.


현대자동차㈜는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본선 경기인 스웨덴ㆍ멕시코ㆍ독일 전(戰) 일정에 맞춰 전국 곳곳에 6가지 테마의 팬파크를 마련하고 고객을 초청해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다양한 팬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수) 밝혔다.


FIFA(국제축구연맹)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는 월드컵 경기 당일 고객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전 세계인의 축제를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팬파크 이벤트를 마련했다.


국가대표팀 첫 경기인 스웨덴 전이 열리는 6월 18일(월)에는 파자마를 입고 집처럼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파자마 팬파크’를 서울과 부산 2곳에서 운영하며, 광주와 충남 아산에서는 애견인들이 반려견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애견 팬파크’를 운영한다.


멕시코 전이 열리는 24일(일)에는 전 국가대표인 하석주 아주대 감독이 진행하는 해설과 함께 월드컵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하석주 팬파크’가 이태원에 마련되며, 축구를 사랑하는 청각장애인들이 월드컵을 즐길 수 있도록 수어 중계를 제공하는 ‘수화 해설 팬파크’를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운영한다.


본선 마지막 경기인 27일(수) 독일 전에는 여의도 한강 유람선에서 혼자 축구 보기 외로운 선남선녀 50쌍을 초대해 경기 관람을 비롯해 스피드 미팅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사랑의 유람선 팬파크’와 강남 영동대로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와 함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우주소녀 옆자리 팬파크’를 운영한다.


현대자동차는 6가지 ‘다양한 팬파크 이벤트’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나만의 팬파크를 만들어주는 '만들고 싶은 팬파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만들고 싶은 팬파크 이벤트’는 원하는 장소와 사연을 신청하면 현대자동차가 선정된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 빔프로젝터, 스크린, 현대자동차 브랜딩 응원도구, 야식 등을 지원해주는 나만의 팬파크를 만들어주는 이벤트다.


‘다양한 팬파크 이벤트’와 ‘만들고 싶은 팬파크 이벤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6월 27일까지 현대자동차 팬파크 사이트(variousfifaworldcup.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팬파크 영상 SNS 공유 이벤트 ▲팬파크 후기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월드컵 공인구, 스크린쉐이드,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이벤트 기간 : 2018년 5월 23일~7월 15일)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원하는 장소에서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하며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한국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러시아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는 물론 월드컵 열기를 통해 온 국민이 하나로 뭉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