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도심 속의 친환경 자동차 SONATA hybrid 브랜드 데이를 즐기다.

작성일2011.08.02

이미지 갯수image 10

작성자 : 기자단

 

장마철이 끝나고, 부쩍 높아지는 온도에, 습한 기운까지. 어느 하나 상쾌한 것이 없는 무더운 날씨에, 본격적인 여름철 습기까지 더해  우리 체온을 높이고 있다. 하지만, 이런 더위에도 불구하고 도심 한가운데에서 친환경 전파하며 바퀴() 열심히 뛰고 있는 차가 있으니, 그것이 바로 쏘나타 하이브리드이다.

 

 금번 쏘나타 하이브리드브랜드 데이 행사는 노출도가 높은 도심 밀집 지역에 차량을 전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도와 상품의 홍보를 위하여 기획되었다. 특히, 서울에서 평일 아니라 주말에도 가장 많은 유동인구분포를 보이는 COEX몰에서 행사가 개최됨으로써 많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어올 있었다.

 

이날 코엑스를 찾은 수많은 소비자들 . 특히 가족 단위나 연인 , 친구들끼리 삼삼오오 곳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브랜드 데이 행사는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 . 이날 주최측은 소비자들에게 흥미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21km 향해 쏴라 !’, ‘ 도전 ! 쏘나타 하이브리드 OX 퀴즈 등의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 특히 ‘21km 향해 쏴라 !’ 세번의 다트를 던져 ‘21’ 이란 숫자가 나오면 당첨되는 이벤트로 ,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연비인 21km 효과적으로 홍보과 동시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끈 주말 브랜드 데이 행사의 메인 이벤트 하나였다 .

 

특히 이날 ‘21km 잡아라 행사에서 당첨된 참가자들은 다트로 훌륭히 21 점을 잡았을 아니라 , 현대 아트홀에서 공연 예정인 뮤지컬 늑대의 유혹 티켓을 상품으로 획득하였는데 , 당첨자들이 공연 당일에 생일을 맞이하거나 , 휴가를 보낼 예정이라 더욱 깊은 행사가 되었다고 한다 . 또한   소비자들은 위와 같은 재미있는 이벤트뿐 아니라 , 코엑스 바로 옆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차량을 시승하는 기회도 주어졌다 . 재미있게 퀴즈도 풀고 , 쏘나타 하이브리드도 시승하는 브랜드 데이는 코엑스를 찾은 소비자들에게 다른 놀거리를 선사하고 있었다 .

 

 

각종 퀴즈 이벤트가 끝난 후에는, 세계적인 뮤지컬로 발돋움한 국내산! ‘난타(NANTA)’ 특별 공연이 이어졌다. 색색의 야채와 다양한 종류의 도구들이 드럼통, 도마 등의 물건들과 조화를 내며 만들어 내는 신나는 소리들은 코엑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흥겨움을 선물하였다.  특히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이미지와, 역동적인 난타 공연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행사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코엑스 밀레니엄광장을 찾은 사람들에게 쏘나타 하이브리드 각인시키는데 효과를 나타내었다.  한편, 밀레니엄광장에서 위와 같은 흥미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코엑스 인근  인터콘티넨탈 호텔 주차장에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시승 행사가 열리고 있었다.

 

 

 

 친환경을 모토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웹싸이트를 방문하면 추가 정보를 얻을 있다.

< 쏘나타 하이브리드 공식 홈페이지 : http://sonata.hyundai.com/kr/HEV/main.html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