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새로운 생각, 새로운 인재를 키운다!

작성일2012.08.09

이미지 갯수image 0

작성자 : 기자단

현대자동차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에 관해서자세히 알려줄 임무를 안고 1일 MC를 맡게 된 영현대 7기 박상현 기자입니다~


이미 대학생들 사이에선 영현대 기자단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정도인데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영현대 글로벌 기자단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나요
두 눈이 번쩍, 두 귀가 솔깃할 영현대 기자단에 대한 모든 것! 을 알려 드립니다.
 

영현대 기자단의 큰 장점은 기자 전문 교육을 통해서 전문 기자 못지않은 강력한 취재력과 제작 능력을 갖고 있고. 기사,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고루 홍보 할 수 있단 점인데요. 이렇게 제작한 기사는 수 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영현대 사이트,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효율적으로 홍보되고 있니다.

 

감히 말씀드리자면...
현대자동차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은 대학생과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의 꽃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은 이들에게 꼭 알렸으면... 하는 내용이 있으시다면 영현대에게 꼭 연락주세요~ 저희가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전 세계, 전국 방방곡곡을 취재하게 될 현대자동차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의 열정과 노력을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