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촬영 현장 스케치!

작성일2016.03.30

동영상 플레이 시간movie 00:1:12 이미지 갯수image 6

작성자 : 김태우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보니(신동우 군)와 하니(이수민 양)가 현대자동차그룹의 새로운 사내 방송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의 진행을 맡았습니다! 두 MC 모두 귀여운 외모에 어린 나이를 무색하게 만드는 진행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현대자동차그룹의 뉴스룸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정말 기대 됩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동우 군과 수민 양의 첫 촬영 현장을 엿보러 가봤습니다!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촬영 준비중인 세트장의 모습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촬영 준비중인 세트장의 모습

막 도착해서 보니 많은 스태프들이 촬영 시작을 위해 방송실에서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방송실에는 상큼 발랄한 두 MC와 잘 어울리는 세트장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두 MC의 밝은 이미지를 한껏 담아낸 세트를 보니 그 앞에 설 현이와 대니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었습니다!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의 첫 번째 코너, 핫! 핫! 뉴스


스카이워커스 배구팀의 정규리그 우승 소식을 전하는 현이와 대니
스카이워커스 배구팀의 정규리그 우승 소식을 전하는 현이와 대니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의 첫 번째 코너는 현대자동차그룹의 최신 소식을 전하는 ‘핫! 핫! 뉴스!’였습니다. 이번 회 차에서는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일렉트릭’부터 기아자동차의 소형SUV ‘NIRO’, 제네시스 EQ900 리무진까지 새로 출시되는 신차 소식들을 가장 먼저 전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현대캐피탈 남자 배구팀 ‘스카이워커스’의 프로배구 V리그 우승 이야기도 들을 수 있었는데요. 현이와 대니 만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소식들이 귀에 쏙쏙 들어왔습니다.

두 번째 코너, 이 것만 알면 나도 자동차 박사! 석사!


즐겁게 방송을 진행하는 현이와 대니
즐겁게 방송을 진행하는 현이와 대니

자동차에 관한 지식을 전하는 두 번째 코너 진행 전, 잠시 현대자동차그룹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한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는 현이와 대니입니다. 현이와 대니가 춤을 추며 이벤트 당첨자들의 이름을 불러 주어서 현장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했답니다.

웨건의 특징을 설명하는 대니
웨건의 특징을 설명하는 대니

바로 이어 대니의 자동차 지식 설명 시간이 있었는데요. 오늘 주제는 차급의 종류였습니다. 간단한 ‘세단’과 ‘쿠페’의 차이점부터 헷갈리기 쉬운 ‘웨건’과 ‘해치백’의 차이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어 몰랐던 정보들을 많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조금은 어려운 내용이었지만 유쾌한 애드립으로 분위기를 풀어나가는 현이와 대니에게서 전문가의 모습이 느껴졌습니다.

촬영 중간 현이와 대니의 쉬는 시간!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대화를 나누는 현이와 대니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대화를 나누는 현이와 대니

촬영 중간 잠시 쉬는 시간에도 현이와 대니의 호흡은 돋보였는데요. 둘은 서로의 학교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긴장을 풀었습니다.


밝고 재미있는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영현대 기자단도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촬영을 쭉 지켜봤답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다양한 소식을 상큼하고 발랄하게 전해주는 현이와 대니의 뉴스룸! 현대자동차그룹 공식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유튜브에서 격주에 한 번씩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보여줄 현이와 대니의 멋진 활약, 계속 응원합니다!

영현대기자단12기 김태우 | 홍익대학교
영현대기자단12기 이경환 | 동아대학교
영현대기자단12기 한보선 | 이화여자대학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