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북경현대, 공식홈페이지 통해 남아공 월드컵 응원

작성일2010.06.21

이미지 갯수image 4

작성자 : 기자단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의 중국 현지법인 북경현대가 공식 홈페이지 내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worldcup.beijing-hyundai.com.cn)를 통해 펼치는 월드컵 마케팅으로 중국인들의 뜨거운 월드컵 열기를 배가 시키고 있다. 

이미 4월 15일에서 5월 10일까지 홈페이지내 여러가지 월드컵 관련 플래시 게임을 통한 포인트 모으기를 통해 남아공 월드컵 현지 응원단을 선발한 바 있는 북경현대는 5월 8일 부터 7월 4일까지 오프라인에서 각 월드컵 참가국 국기와 엠뷸럼으로 꾸며진 ix35가 전국 9개 도시를 순환하며 홍보를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남아공월드컵, 축구, 북경현대를 주제로 한 "100초 퀴즈" 행사를 계속 하고 있으며, 랭킹 100위 내에 드는 네티즌에게는 소정의 월드컵 기념 상품을 지급 할 계획이다.

▲ 월드컵을 주제로 한 100초 퀴즈

또한 사이트 내에서는 월드컵 전 기간 동안 "승리팀 맞추기"를 통한 포인트 적립 행사가 진행 되는데, 월드컵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 행사는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월드컵 승리팀 맞추기

한편 북경현대는 월드컵을 활용한 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현대차의 최대 시장으로 급 부상한 중국 현지에서의 입지를 더욱더 강화시키고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 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