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북경현대, 공식홈페이지 통해 남아공 월드컵 응원

작성일2010.06.21

이미지 갯수image 4

작성자 : 기자단

2010 남아공 월드컵 공식 후원사 현대자동차의 중국 현지법인 북경현대가 공식 홈페이지 내 월드컵 마이크로 사이트(worldcup.beijing-hyundai.com.cn)를 통해 펼치는 월드컵 마케팅으로 중국인들의 뜨거운 월드컵 열기를 배가 시키고 있다. 

이미 4월 15일에서 5월 10일까지 홈페이지내 여러가지 월드컵 관련 플래시 게임을 통한 포인트 모으기를 통해 남아공 월드컵 현지 응원단을 선발한 바 있는 북경현대는 5월 8일 부터 7월 4일까지 오프라인에서 각 월드컵 참가국 국기와 엠뷸럼으로 꾸며진 ix35가 전국 9개 도시를 순환하며 홍보를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에서는 남아공월드컵, 축구, 북경현대를 주제로 한 "100초 퀴즈" 행사를 계속 하고 있으며, 랭킹 100위 내에 드는 네티즌에게는 소정의 월드컵 기념 상품을 지급 할 계획이다.

▲ 월드컵을 주제로 한 100초 퀴즈

또한 사이트 내에서는 월드컵 전 기간 동안 "승리팀 맞추기"를 통한 포인트 적립 행사가 진행 되는데, 월드컵도 즐기고 선물도 받아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이 행사는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 월드컵 승리팀 맞추기

한편 북경현대는 월드컵을 활용한 이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현대차의 최대 시장으로 급 부상한 중국 현지에서의 입지를 더욱더 강화시키고 글로벌 브랜드의 이미지를 부각시키는데 주력 할 예정이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