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GF 인도] 델리에서 첸나이까지

작성일2010.08.18

이미지 갯수image 3

작성자 : 기자단

 

 

8월 17일, 델리에서 첸나이까지.

 

이른 아침부터 준비해 현지 현대차 판매 법인을 방문했다. 인도 속 현대 기업이미지는 우호적인 편이고 시장 점유율도 20%나 차지하고 있었다. 
판매 법인일정이 끝난 후에는 현대자동차 딜러점을 찾았다. 현지에서 가장 인기있는 차종은 I10, I20로 인도안에서 가장 잘 팔리는 모델이라고 한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에도 I10을 구매하기 위해 상담을 받고 차를 둘러보는 고객들이 꽤 있었다.

 

 

 

 

 

 

점심을 먹으러 가는 길, 인도의 랜드마크 인디아 게이트에 잠시 들러 사진을 찍었다. 남인도에서 올라온 친구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점심에는 인도식으로 밥을 먹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놀랐다. 외국인을 위한 전용 인도레스토랑인지 모르겠지만 우리 옆 테이블에는 일본인 관광객도 커리를 먹었다. 커리를 먹을때 박지호 기자님이 용기를 내어 손으로 슥슥 비벼 먹었다.

 

 

 

 

 

 

 

오후에는 모든 일정을 마치고 뉴델리에서 첸나이로 이동했다. 여기서는 비행기 연착이 늘 있는 일상적인 일이라고 했다. 우리 역시 비행기가 조금 연착되는 바람에 공항에서 짐을 지키며 기다려야만 했다. 드디어 비행기를 타고 첸나이로 도착!

 

 

------------------------------------------------------------------------취재 권아영 이준우 사진 김은화 김정하  영상 권승욱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