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UCLA대학생들의 학교생활 시작: 영째주

작성일2010.09.09

이미지 갯수image 7

작성자 : 기자단

이제 9월도 접어들고 UCLA 새학기가 시작할 날이 다가오고 있군요. UCLA 한국대학처럼 Semester (2학제도) 아닌 Quarter (3학제도)이기 때문에9월에 또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학기만큼 학생들의 기대가 큰데요. 기대가 만큼 학교 에서도 들뜬 학생들을 위해 많은 이벤트들을 준비 하는데요. 학생들을 위해 UCLA 무슨 이벤트를 준비하는지 보러 가볼까요 고고씽!! J

첫번째두구두구두구. 바로 무브- 라고 할수있죠! 곳곳 다른 주에서 아이들과 부모님들. 1년간 떨어져 생활을 해야한다니 작별인사를 하러 같이 왔다고 할수있죠. UCLA 학생들은 학교수업 시작하기 일주일 부터 1년동안 지낼 기숙사로 이사하기 시작하는데요. 주차장에서 카트에 짐은 마구마구 싫어서 기숙사로 올라가죠.

짜쟌!! 방에 들어와서 자기가 1년동안 책상 그리고 침대를 정하죠. 친구 Josh Morrison 밑에침대 (명당이라고 할수있죠),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책상을 골랐네요. 그리고 한번 취해주는 센스쟁이 ㅎㅎ

이사가 끝나면 한방을 쓰게될 룸메이트들과 서로 알아가게 되고 그러고 일요일 밤에 있는 BruinBash 콘서트에 다들 가죠. 학교 실내 운동장 (농구경기장)에서 열리는데요, 유명한 가수들이 와서 노래를 부르죠. 미국에서 유명한 LMFAO, Travis McCoy 콘서트의 UCLA학생들은 흥분의 도가니에 빠지게 되는데요~

콘서트가 끝나면 여기서 댄스파티를 즐기던가 아니면 영화를 보러가죠. 새벽에 모든게 끝나고 기숙사로 돌아가서 잠에 골아 떨어지죠.

다음날..오후에 눈을 뜨면 다른 이벤트가 학생들을 기다리죠. 학교 운동장에 나가면 클럽 이벤트가 있는데요.. 말하자면 한국 대학교의 동아리 같은것이죠 학교의 모든 클럽들이 나와서 자기네 클럽 들으라면서 학생들을 꼬시()죠. ㅎㅎ. 한국인 클럽도 있군요! 오홍!

재미난 하루를 보내고는 그날 밤에 미국에서 많이 많이 유명한 : TARGET!! 타겟이라고..이것 저것 저렴하게 파는 MALL 인데요. 그날 밤을 UCLA 학생들만을 위해서 늦게까지 열어놓는데요. 따른 보통 손님말고 우리학교 학생들 만을 위한 스페셜한 밤이라고 해야되나요 ㅎㅎ

이렇게 필요한 물픔들을 사는거죵: 주로 맛있는 간식거리들

이제 학교시작하기전 마지막으로 할일이 남았죠. 뭘까요 두구두구두구.

바로!! 꾸미기!! 일년동안 지낼 곳이다 보니 학생들은 방을 어떻게 꾸미면 잘꾸몄다고 소문이 날까 하면서 열심히 꾸미죠!

보통 이렇게 벽들을 가만 안놔두죠. 사진을 덕지덕지 붙어버리죠! 이러면 이제 알찬1 을보내기 위해 준비끝! 이 아니라.. 수업 시작할 준비를 해야죵 :) 그럼 이제 준비...끝!!!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