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미국 HEAT STROKE!! (열사병난리)

작성일2010.10.13

이미지 갯수image 2

작성자 : 기자단

지금은, 10월 중순. 한국에선 슬슬 추워지고 겨울이 오고있겠죠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는 아직 쨍쨍한 여름이라고 할수있죠 아무리 일년 내내 햇빛 쨍쨍하고 비는 겨울에만, 한국 여름 장마 처럼 온다지만,  10월 중순에 여름 날씨는.. 너무하지 않나요 ㅠ 제 친구 모두들 겨울을 내심 기다리고있죠.

뭐 설명을 하자면, 저번주에는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온도 놓은 날로 기록을 깼다죠 책들고 바리바리 싸서 안그래도큰 캠퍼스 돌아다니는데 쪄죽는줄 알았습니다. 뭐 35도-40도 이기만 하지 한국여름처럼 습도 놓아서 끈적거리는 않아 천만 다행이에요 ㅎㅎ

제 친구들.. 남자애 웃통을 아예 벋고 드러 누웠었죠. ㅎㅎ 제일 더웠던 이날. 왜 분홍색 후디를 입고있는지는 물어보지 마세요. 스태파니가 감기걸려서 아팠다는데, 보는 제가 더 안타깝더라구요. 이렇게 잔디받에 누워서 가끔가다가 여자들은 위에 비키니입고 선탠도 하고 그러는데 이날 열사병 나는줄 알았답니다. ㅎㅎ

이제 뭐 온도도 내려가긴 갔는데 아직 가을맛이라곤 찾아볼수 눈씻고 찾아볼수도 없답니다. 가을 좀 빨리오라고 소원 빌어볼까요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