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Christmas Spectacular in NY!!

작성일2010.12.28

이미지 갯수image 12

작성자 : 기자단

뉴욕에서 가장 뉴욕다운 브로드웨이 쇼!

바로 Radio City Music Hall 에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오픈하는 Christmas Spectacular 라는 공연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꼭 보리라고 결심하고 티켓을 예매한지 얼마 지나지않아 한국 뉴스에 78년 된 전통있는 공연이라며 보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 정도로 오래 되었을줄은 몰랐는데..

 

정말 공연의 도시인 뉴욕을 대표하는 공연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는 11월 말부터 온 맨하탄을 뒤덮은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공연 홍보물들.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공연이기에 사람들이 모두 열광하는지, 이 공연을 위해 1년을 준비한다는 공연팀들도 너무 궁금했습니다.

 

Scene 1. Sleigh Ride, Scene 2. Santa Flies To New York

 

산타할아버지의 등장으로 쇼는 시작됩니다.

 

3D 열풍에 걸맞게 들어오면서 받은 3D안경을 쓰고 무대와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는 산타할아버지가 우리를 맞이했습니다. ^^

 

사실 모든 쇼가 그렇듯 사진이 금지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사진촬영은 플래쉬만 터지지 않으면 자유였습니다. 모두가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로 쇼를 즐기게 하기 위해서 였는지 사진으로도 계속 기억할수 있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Scene 4. Nutcracker

 

 

쇼를 빛내주는 ROCKETTES !! 80명의 늘씬한 언니들입니다.

다리를 쫙쫙 펴면서 쇼를 신나게 이끌어가는 댄서들 !! 탭댄스에서부터 슬로우모션까지 각종 무대로 브로드웨이쇼의 화려함을 보여주었는데요,

1년을 준비했다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을만큼 다리의 각도, 스텝 등의 군무가 너무 완벽해서 쇼를 더욱 빛내주었습니다.

 

쇼의 내용은 산타를 믿지 않는 아이에게 산타할아버지가 사실을 증명하고~ 예수님이 탄생이야기를 보여주는 등 크리스마스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Scene 6. New York At Christmas

 

Scene 7. Here Comes Santa Claus

 

무대도 엄청 크고, 뒤에 스크린도 엄청 커서 정말 그야말로 스펙타클한 무대의 향연이었습니다.

 

이 공연은 총 12 신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Scene 6인 New York At Christmas 에서는 Rockettes 댄서들이 실제로 뉴욕 시내를 돌아다니는 2층 관광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는 장면입니다.

 

무대가 워낙에 넓어서 실제 버스가 무대에 오를수 있다는 것과,

스크린을 사용해서 현재의 뉴욕 곳곳을 누비는 착각을 일으키는 장면이 너무 인상깊고 즐거웠습니다.

 

Scene 8. Magic Is There

 

Scene 10. Let Christmas Shine

 

쇼를 볼수록,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커다란 희망과 즐거움을 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옆자리에 앉아있던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든 관중들이 계속 환호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에 더 큰 행복과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쇼의 마지막에는 성탄절이니만큼, 동방박사 이야기에 대한 쇼가 이어졌습니다.

 

실제 낙타와 양이 등장해서 놀랐는데요, 정말 다양한 무대와 화려한 볼 것이 과연 브로드웨이 공연이다 싶더라구요~

 

공연은 90분으로 다소 짧은 감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보통 뮤지컬이 두시간 넘게 하는것에 비하면 정말 짧게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끝난게 아니라 인터미션인 줄 알았으니까요 ㅠ

 

그렇지만 정말 화려한 무대배경, 신나는 오케스트라 연주와 댄서들의 춤, 크리스마스 분위기까지!! 그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이었던 공연이었어요 ! :D

 

나중에 크리스마스 시즌에 뉴욕에 여행올 기회가 있는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공연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