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B.G.F.중국-호주] 영현대BGF 뮤직비디오, "세계를 품자! 꿈을 펼쳐라!"

작성일2012.09.04

이미지 갯수image 2

작성자 : 기자단

 

7일간의 중국,호주 BGF 일정을 소화한 영현대 기자단. 중국에서 첫번째 BGF 일정을 마친 국내기자(채일기, 임서영, 최우중 기자)는 두번째 BGF 일정을 위해 호주에 도착하였다. 호주에서는 특별한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바로 호주에서 대학교를 다니는 해외기자(신승용, 김호근 기자)와의 만남이었다.

 

영현대기자단은 국내기자와 해외기자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다. 하지만 영현대 기자단이라는 이름으로 이번 BGF를 위해 출발 3주전부터 온라인 상으로 함께 준비해왔고, 공항에서 처음 만났음에도 불구하고 오래전 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느껴졌다.

 

특별한 만남,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많을 일정을 함께 소화해야 하는 팀으로서 우리들만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을 만들어 보고자 했고, 그래서 영현대BGF 뮤직비디오를 기획하게 되었다.

 

작사부터 작곡, 그리고 직접 부르고 출연한 영현대BGF 뮤직비디오는 이번 BGF의 컨셉, 그리고 취재를 통해 느낀점 등 모두 압축되어 있다. 특히 "우린 아직 젊으니까 실패따윈 걱정하지마"라는 가사는 현대자동차 호주 판매법인(HMCA)을 방문하였을 때 이인철 법인장님께서 해주신 조언으로써 현재 대학생인 우리들에게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게 해준 말씀이었다.

 

영현대 기자단이라는 이름으로 하나되어 기획부터 취재, 그리고 기사작성까지 우리는 한 팀이었다.

쫀쫀하고 열정 가득했던 중국,호주 BGF!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중국,호주 BGF팀의 열정을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