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0 파주개성인삼축제

작성일2010.10.20

이미지 갯수image 13

작성자 : 기자단

 

 

 

고려 개성인삼의 본원지로 알려진 파주에서 ‘파주 인삼이 개성인삼입니다’ 라는 주제로 파주개성인삼축제가 지난 16 - 17일 임진각광장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75만여명이 몰려 ‘스테디셀러(steadyseller)`임을 또 다시 입증했다.

 

파주시가 보증하는 최상 품질의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축제는 민통선 6년근 파주개성인삼 특별전시관, 파주개성인삼 요리전시, 가공제품 전시관 등 전시행사를 통해 인삼의 성장과정, 국내외 우수 인삼 비교체엄은 물론 다양한 인삼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다.

 

▲ 인삼우유마시기대회

 

▲ 소원종이 꽃이 체험

 

▲ 민물고기 전시장

 

또, 파주개성 인삼캐기, 인삼경매, 인삼우유마시기대회 등 인삼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행사 뿐만아니라, 판매장터에서 친환경 고품질의 6년근 인삼을 믿고 구입할 수 있어 보고 즐기는 축제를 넘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참살이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팬사인회

 

특히 올해 인삼축제에서는 2010 미스코리아 진선미를 비롯해 탤런트 전원주씨등 파주개성인삼축제 홍보대사가 참석해 개막식 및 인삼캐기 행사에 참여했다.

 

▲ 파주개성인삼축제는 파주시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정기운행하여 자가용이 없어도 쉽게 축제장을 갈 수 있다.

 

폐막식은 약 10분동안의 불꽃으로 마무리를 장식했다. 지난 9일에 엄청난 인파속에서 열린 세계불꽃축제보다 가족적인 분위기였으며 더 멋지고 아름다웠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