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0 파주개성인삼축제

작성일2010.10.20

이미지 갯수image 13

작성자 : 기자단

 

 

 

고려 개성인삼의 본원지로 알려진 파주에서 ‘파주 인삼이 개성인삼입니다’ 라는 주제로 파주개성인삼축제가 지난 16 - 17일 임진각광장에서 열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75만여명이 몰려 ‘스테디셀러(steadyseller)`임을 또 다시 입증했다.

 

파주시가 보증하는 최상 품질의 6년근 파주개성인삼을 만나볼 수 있었던 이번 축제는 민통선 6년근 파주개성인삼 특별전시관, 파주개성인삼 요리전시, 가공제품 전시관 등 전시행사를 통해 인삼의 성장과정, 국내외 우수 인삼 비교체엄은 물론 다양한 인삼제품을 만나 볼 수 있었다.

 

▲ 인삼우유마시기대회

 

▲ 소원종이 꽃이 체험

 

▲ 민물고기 전시장

 

또, 파주개성 인삼캐기, 인삼경매, 인삼우유마시기대회 등 인삼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행사 뿐만아니라, 판매장터에서 친환경 고품질의 6년근 인삼을 믿고 구입할 수 있어 보고 즐기는 축제를 넘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참살이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팬사인회

 

특히 올해 인삼축제에서는 2010 미스코리아 진선미를 비롯해 탤런트 전원주씨등 파주개성인삼축제 홍보대사가 참석해 개막식 및 인삼캐기 행사에 참여했다.

 

▲ 파주개성인삼축제는 파주시에서 무료셔틀버스를 정기운행하여 자가용이 없어도 쉽게 축제장을 갈 수 있다.

 

폐막식은 약 10분동안의 불꽃으로 마무리를 장식했다. 지난 9일에 엄청난 인파속에서 열린 세계불꽃축제보다 가족적인 분위기였으며 더 멋지고 아름다웠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