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영가이들의 핫플레이스에 가다!『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

작성일2010.11.11

이미지 갯수image 11

작성자 : 기자단

 

 

 

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 개최 !”

 

 『가이스 라이선스 엑센트

영가이들의 핫플레이스에 가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 쇼핑몰 광장에서 개최된『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

 

현대자동차는 11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젊은 세대들의 밀집장소인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과 홍익대 주변에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리는 음악공연과 신차전시행사로 구성된『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그 행사 중 5일 서울 아이파크 몰에서 열린 뉴엑센트 시승단 발대식과 더불어 진행된  신차전시행사로 구성된『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을 영현대가 찾았다.
 
먼저 현대차는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 대형 무대와 신형 엑센트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몰을 찾은 젊은 세대들에게 전방위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신형 엑센트의 목표고객층인 20~30대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해 ‘영 가이(Young Guy)’들의 밀집장소에서 그들이 선호하는 음악공연과 연계한 신차전시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의 음악공연과 모델과 함께 전시된 뉴엑센트>

 

 

진정한 영가이 140명의 엑센트 YOUNG GUY 시승단

 

 

행사와 함께 뉴엑센트 시승단의 발대식도 함께 열렸다. 2010년 10월 6일부터 24일까지 ‘ACCENT와 함께하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라는 행사 표제로 지원자를 받아 현대자동차는 10월 27일 총 140명의 엑센트 시승단을 선발하였다. 이 시승단은 총 5차로 나누어 7일간 엑센트의 시승기회를 갖게 된다. 시승 후 훌륭한 시승 후기를 작성한 YOUNG GUY 시승단원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이 날 행사에는 참석한 140여명의 시승단원은 저녁식사도 제공받는 혜택을 누렸다.
YOUNG GUY 시승단의 활약을 기대해 본다.

 

 

<140명의 뉴엑센트 시승단 - 발대식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에센트의 키를 건내받은 엑센트 시승단 고객대표>

    

 

2010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신형 엑센트 언베일링쇼

 

2010 슈퍼모델들과 함께한 ‘신형 엑센트 언베일링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2010 슈퍼모델과 신형 엑센트가 어우러져 더욱 멋스러운 뉴엑센트의 모습을 뽐냈다.

 

<2010슈퍼모델들과 뉴엑센트의 인베일링쇼>

 

현대차 관계자는 “11년 전 엑센트는 젊은 세대들에게 생애 첫차이자 젊음의 아이콘이었다”며, “신형 엑센트는 중형차급의 동력성능과 역동적인 세련미로 세대를 뛰어 넘는 소형차 절대강자로 군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앞으로 20~30대 목표 고객층을 매료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현재 ▲개성 넘치는 20대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한 ‘엑센트 영 가이’ 선발대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이용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의 QR 코드를 활용한 고객참여 이벤트 등 젊은층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젊은이들의 대표 소형차로 발돋움 할 뉴엑센트 비상을 기대해본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