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대구 출사지-두류공원

작성일2010.11.12

이미지 갯수image 9

작성자 : 기자단

대구의 대표적인 공원 -두류공원-

 

 

 

11월 중순 낙엽과 함께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두류공원 안에는 다양한 시설이 많이 존재하는데 그 중에서 인라인 스케이트와 자전거등을 탈 수 있는 곳 은 평일에도 사람들이 꾸준히 찾아온다.

 

 

 

공원 안에서는 안내프로그램이 있어선지 곳곳에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다른 계절의 모습들.

 

 

 

 

공원이라서 컬러사진 찍기에 좋지만 흑백으로 찍어봐도 좋은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두류공원 소개&가는길.

 

두류공원은 크게 야외음악당이 있는 쪽과 문화예술회관이 있는 쪽 두군데로 출사지를 나눌 수 있다.

야외음악당은 야외음악당을 중심으로 주변에 여름이나 겨울 산책나온 사람들이 많은데 가족단위나 연인들이 많이 와서 인물과 풍경을 다 담을 수 있다.

그리고 문화예술회관쪽은 어르신분들이 산책을 많이 나오시는데 흑백으로 이런 장면을 찍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할아버지, 할머니분들은 얼굴에 주름이 많이 지셨는데 이부분이 흑백에서 특히 깊이감 있게 나온다

그리고 공원내에는 대구의 명소인 우방타워랜드, 면학장소인 두류도서관, 시민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각종 체육시설과 시민문화의 전당인 문화예술회관이 자리잡고 있다.


교통편

지하철 :

1호선 성당못역 하차 (도보 20분 소요)
2호선 두류역하차 (도보 20분 소요)


일반버스 :
두류공원네거리앞 623, 600, 503번, 순환3-1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