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고양이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작성일2010.11.20

이미지 갯수image 5

작성자 : 기자단

고양이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필자의 고양이와의 첫 인연은 안좋은 기억으로 시작된다.

지난 일천구백구십삼년, 시골 할머니댁에서 자연을 벗삼아() 안빈낙도하던 필자에게 어디서 공중부양을 하던 산고양이 한마리가 낙하지점을 찾지 못하고 필자의 등판에 불시착! 야성미가 철철 넘치는 아름다운 기스()를 수놓아 주었으니...오홍! 왓어뷰리풀() +_+ !! (응)

어린 나이에 분노를 이기지 못하고 한바탕하려 했으나 그 압도적인 눈빛에 쫄았던 아름다운 기억이 그것이리라...

그랬던 필자가 새끼고양이 한마리와 인연을 맺게 되면서 이제 필자 몸에 올라서 아둥바둥대면

"고양이님 사뿐히 저를 즈려밟고 가시옵소서"라며 순정파 남정네로 변모하게 만들었으니 세상일은 알다가도 모를 일이다.


그래...필자의 이야기는 여기까지 하겠다...더했다가는 편집장님한테서 사랑의 전화()가 오실듯하니...뿡! (후다닥)

 

 

 

필자는 최근들어 여러가지 까페를 방문하며 20대들의 취향에 대해 나름() 연구를 해보았다.사주까페, 자동차까페 등 20대들이 좋아하는 까페의 특성에 새로운 아이템을 접목시킨 것들이 그것이다.동물 애호가들의 취향에 맞게 발달한 까페들도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는데 그러한 이유로! 이번에는 고양이까페를 방문해보았다.

 

 

 

캣츠맘스 까페 사장님과의 인터뷰를 담으려 했으나 자신의 뱃살이 영상에 노출()되는 것을 완강히 반대하던 사장님께서는 고양이 까페 방문시 주의해야할 점이 있는지 정보를 달라는 필자의 타는 목마름과 같은 간절한 부탁에 답변해주셨다.

 

까페에서의 음료가격은 사주까페나 자동차 까페처럼 일반 까페와는 다르게 가격이 약간 비싼 축에 속한다. 보통 7000원에서 8000원 정도가 평균 음료 가격이니 방문시에는 지갑을 두둑히 채워서 가야할 듯!

 

 

1. 입장 전 손 세척은 필수! 고양이들의 건강을 위해 꼭 손을 씻고 입장하도록 한다.

2.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 사람이 먹는 음식을 고양이에게 주어선 절대 안된다.

3. 개인적인 성향이 강한 고양이의 특성상, 과한 애정표현은 삼가하도록 한다.

 

* 이 주의사항을 잘 지키면 더이상의 유혈사태는 없을 것입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

SNS 로그인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할 계정을 선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