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스키장 알차게 다녀오는 방법?

작성일2010.12.13

이미지 갯수image 5

작성자 : 기자단

하얀 설원에서 즐기는 스키. 오랜만에 보는 스키리조트는 생각만 해도 가슴 벅차오를 만큼 좋지만 돈이 넉넉하지 않으면 언감생심. 기름값이며 리프트 이용권이며 머리가 복잡해진다. 이럴 때는 무조건 정보를 뒤져라. 때론 제대로 된 정보가 저렴하게 스키장에 다녀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나라에는 현재 17개의 스키장이 있다.

무작정 계획없이 스키장으로 발걸음을 옮기지 마라! 가기전에 무조건 사이트에 들어가 할인 혜택을 보자.

 

싸게 다녀오는 법

 

1박 이하 당일 스키여행을 예상한다면 거리가 좀 가까운 스키장을 찾는 편이 낫다.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거리 이내인 수도권 근교에는 양지파인. 지산리조트(용인). 엘리시안 강촌(춘천). 베어스타운(포천). 비발디파크(홍천)와 곤지암리조트(광주)가 있다. 멀더라도 셔틀버스를 잘만 이용한다면 보다 편하고 저렴하게 스키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할인 받는 법

 

보통 미리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리프트권을 10~20%정도 할인해준다.

 

서울근교 스키장 할인혜택과 무료혜택들을 알아보자.

 

1. 비발디파크

 

비발디는 ‘특별할인혜택’이 많다. 생일자는 당일에 한해 50%할인을 받을 수 있고 범띠or토끼띠와 학생할인, 군인할인등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으니 꼭 인터넷으로 정보를 확인하고 가도록 하자.

 

대명 비발디파크 할인정보http://www.daemyungresort.com/vp/event/101130_ski_dc_enjoy.asp

 

2. 곤지암리조트

 

곤지암리조트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한고객에 한해 무료셔틀을 운행한다.

http://www.konjiamresort.co.kr/

 

3. 지산리조트 (경기도 이천)

 

지산리조트는 많은 할인혜택이 있는데 가장 끌리는 이벤트는 요일별 할인 이벤트다.

 

평일을 잘 이용해서 간다면, 쾌적한 환경에서 저렴한 가격에 스키와 보드를 즐길수 있다. 이외에 할인혜택에 대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자.

http://www.jisanresort.co.kr/event/ing/list.htmlboard_sw=8&searchselect=기간&searchstring=ing

 

 

4. 양지파인리조트 (경기도 용인)

 

서울에서 40분, 접근성이 뛰어난 양지파인리조트는 이번 시즌부터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야간스키도 새벽 3시까지 운영한다. 할인혜택중에 특이한 혜택은 수요여성시대와 화요남성이대가 눈에 띈다.

 

이외에도 많은 혜택이 있으니 이곳도 홈페이지를 클릭해보자.

http://www.pineresort.com/

 

전국 스키장 분포

그림출처 = 네이버 캡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