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당일치기 부산여행 - 부산시티투어버스

작성일2011.01.08

이미지 갯수image 12

작성자 : 기자단

서울에서 부산을 당일치기로 알차게 다녀오는 방법은

-부산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해보자.

부산시티투어버스는 부산역을 기점으로 정해진 코스를 순환 운행하는 셔틀버스로 1일 이용권을 구입한 후 원하는 정류장에서 하차하여 관광을 즐긴 후 다음 투어버스를 타고 계속 관광할 수 있는 버스다.

※ 1일 이용금액은 10,000원인데 당일 KTX 티켓 제출자에 한해 성인 8,000원으로 할인해준다.

 

- 부산역 광장 눈스케치

 

부산에는 눈보기가 쉽지 않다고 한다. 그런데 갑자기 눈이 내려 부산역광장을 눈 스케치할수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와 카메라에 담아보았다. 하지만 약 20분정도 내린 뒤 언제 눈이왔냐는 듯이 하늘이 쨍해졌다.

 

 

부산시티투어버스는 해운대코스, 태종대코스, 도심순환코스, 을숙도 자연생태코스, 야경코스 총 5개의 코스로 나눠진다.

해운대코스와 태종대코스, 도심순환코스는 1층버스,2층버스 오픈탑버스가 자유롭게 순환하며 자유롭게 환승이 가능하다. 하지만 을숙도 자연생태코스와 야경코스는 패키지 투어형식으로 환승이 불가능하며, 예약제로만 운영하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타야한다.

부사시티투어 이용안내 - http://www.citytourbusan.com/citytour_2010/01.busancity/04.asp

 

 

부산을 처음여행하신다면 해운대 코스를 추천한다. 부산하면 떠오르는 해운대해수욕장과 광안대교를 볼 수 있는 코스이기 때문이다.

자세한 버스 시간표를 알고싶다면

http://www.citytourbusan.com/citytour_2010/02.citytour/01.asp

 

 

 

 

버스를 타고 아름다운 부산 해운대해수욕장에 내렸다. 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 택시를 타면 약 7~8천원의 요금이 나오는데,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단 돈 1만원으로 부산을 돌아다닐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