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강남에 디자인 편집매장이?

작성일2011.02.14

이미지 갯수image 7

작성자 : 기자단

 

 

 

 

블로그나 포털사이트에서 보기만 했던 예쁘고 재밌는 디자인가구나 소품, 혹은 악세사리들을 한번에 볼 수 있는, 맘에 든다면 살 수도 있는 매장을 찾는다면 이 곳을 찾아가보자.

 

왼쪽부터 뮤지엄으로 가는 입구/SHOP BMM 네온/뮤지엄 갤러리 입구

 

부띠크 모나코 뮤지엄은 도시, 건축과 예술의 신개념 전시장으로 디자인과 예술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공간이다. BMM(Boutique Monaco Museum-부띠크 모나코 뮤지엄)이 위치한 부띠크 모나코 빌딩은 강남에서도 눈에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BMM은 기존의 뮤지엄과는 좀 다르다. 처음 방문한다면 조금은 당황할런지도 모른다. 부띠크 모나코 건물 지하 1층에 있는 뮤지엄은 전시공간인 갤러리SHOP BMM으로 나뉘어져 있다.

 

SHOP BMM 전경. 자유로운 클럽의 분위기가 연상된다.

 

특히 주목할 만한 공간은 바로 SHOP BMM! SHOP BMM은 뉴욕의 모마샵이나 파리의 꼴레뜨와 같은 생활 편집매장으로 차세대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전시, 판매하는 매장이다. 국내에서는 조금 생소한 개념이긴 하지만 해외에는 유명한 편집매장이 많다.

 

 

SHOP BMM은 가구, 패션, 소품 등 다양한 분야의 디자인제품들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디자이너 편집매장이다. 지난 1월 25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SHOP BMM 시즌1은 37명의 디자이너들로 실험적인 컨셉으로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출신의 디자이너들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각종 해외 블로그상에서만 볼 수 있었던 재밌는 디자인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그리고 구매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SHOP BMM*부티크모나코뮤지엄은 강남역 5번출구에서 2분 거리에 있는 부띠크 모나코 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한다. 기타 전시와 샵 관련문의사항은 뮤지엄 홈페이지 http://www.bmmuseum.com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