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야구장 데이트 백배 즐기기

작성일2011.06.22

이미지 갯수image 1

작성자 : 기자단

 

야구장은 더 이상 야구만 보는 곳이 아니다! 최근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자리 잡은 야구장! 최근 야구 경기를 한 번 관람을 하기 위해서는 2주 전에는 미리 예매를 해야 좋은 자리를 잡을 수 있을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하다! 이 인기 만점인 야구장 데이트를 더 잘 즐길 수는 없을까

 

명당 좌석 예매하기!

 

야구장 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명당 좌석을 예매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 명당 좌석이라고 느끼는 곳은 사람마다 다르다. 하지만 야구를 너무 좋아하는 스포츠 광이 아니라,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따라 야구장에 간다면 응원석을 예매하는 것이 가장 즐겁게 야구 경기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치어리더와 함께 신나게 응원가를 열창한다면 그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인과의 사이도 더욱 돈독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 이다.

 

야구 티켓 할인하기!

 

 야구 경기를 보러 가는 것은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든다. 특히 1인당 12000원이나 하는 야구 경기 티켓을 구입하는 것은 지갑이 가벼운 대학생들에게는 부담스러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 비싼 야구 티켓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최근 롯데카드에서 각 구단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야구사랑 롯데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 프로야구 경기 입장권 예매 시 월 최대 4회까지 30%할인해준다. 이 외에도 신한카드, 삼성카드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 이외에도 두산 베어스에서는 매월 3째 주 목요일에 퀸즈데이라는 이벤트를 벌인다. 이 날은 여성 관중에 한해서 블루지정석 이하 좌석을 예매할 경우 2천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각 구단별로 무료입장, 할인 이벤트와 같은 많은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할인정보를 잘 알아보고 예매를 한다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야구장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자 그럼 이제 야구장 데이트를 백배 즐겨보자!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