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일상탈출! 강원도 허브나라농원에 가다

작성일2011.08.15

이미지 갯수image 6

작성자 : 기자단

 

일상탈출! 강원도 허브나라농원에 가다

 

 

 

 

 

#S 일상탈출!

 

 

 

 지치고 숨가쁜 일상의 연속. 누구나 한 번은 당연하게 드는 생각이 바로 일.상.탈.출.일 것이다. 이왕이면 일상에서 멀리 떨어진 먼 곳으로, 사람들의 인적이 드문 한적한 곳을 찾아 고민하는 당신에게 아주 특별한 장소를 소개하고자 한다. 버스를 타고 두 시간 남짓하면 도착할 수 있는 강원도 봉평. 바로 이곳에 위치한 허브나라농원이다.

 

 

#S 강원도 봉평 허브나라농원

 

 

 

 

 허브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는 식물이다. 아토피에 효과가 있고, 방향, 방충 등에도 효과가 좋다. 이러한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마음을 진정시키는 잔잔한 허브의 향이 가장 큰 매력일 것이다.  이 곳 허브나라농원에서는 100여종 이상의 허브가 재배되고 있다고 한다.

 

 

 2009년 환경부가 선정한 생태관광지이기도 한 허브나라농원. 이 곳은 단순히 허브를 많이 키우는 정원이 아니다. 허브박물관, 허브자료관, 허브 가족레스토랑 등 정원 내에 복합문화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뿐만 아니라 자연 속의 허브를 체험하고 한 껏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도록 내부에 개끗한 펜션이 마련되어 있다.

 

 

 

 

 

 

  정원에 들어서면 코 끝에 전해오는 허브향에 마음이 편안해진다. 천천히 느긋한 걸음으로 한 걸음 한 걸음 향기를 따라 걷다보면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동화 속에 들어서게 된다. 허브나라농원에서는 허브의 용도에 따라 중세, 세익스피어, 코티지 등 테마별로 재미있게 정원을 가꾸어 놓았기 때문이다. 허브향과 푸르른 녹음이 장관을 연출하고 있기 때문에 출사지에도 제격. 매해 50만명이 찾아오는 이유를 알 듯 하다.

 

 

 

 올 여름,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 곳 강원도 허브나라농원은 어떨까 준비물은 카메라와 당신. 이왕이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것! 코 끝에 전해오는 향긋한 허브향과 푸르른 정원이 아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라 확신한다.

 

※ 강원도 봉평 허브나라농원 가는 길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 흥정리 303번지 허브나라농원

TEl. 033-335-2902, www.herbnara.com

 

 승용차로 가는 방법

 (15분)면온 I.C - 휘닉스파크-흥정계곡입구-허브나라

 (15분)장평 I.C - 봉평면 - 흥적계곡 입구 - 허브나라

 버스로 가는 방법

 (2시간 30분) 동서물 시외버스터미널- 장평터미널- 허브나라

 (30분~30분 간겨긍로 버스출발, 장평 하차 후 택시이용)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