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나만의 인형을 만들고 싶은 당신을 위한 그 곳. MUSTOY Cafe.

작성일2011.09.15

이미지 갯수image 7

작성자 : 기자단

 

 몇 년 전부터 D.I.Y ( Do it yourself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소비자들이 대량생산품에 싫증을 느끼고 자기자신만의 개성을 담을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기 시작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가구 만들기 공방, 컵케익 만들기 카페등 소비자가 직접 손쉽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만들 수 있는 공간들이 늘고 있다. 그 공간들은 대부분 최근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공간인 카페와 접목시켜져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여러가지 카페들 중,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인형이 아닌, 개인의 개성을 손쉽게 담을 수 있는 인형을 커피와 함께 즐기며 만들 수 있는 무스토이(MUSTOY)카페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무스토이(MUSTOY), 무스토이라는 도자기 인형에 나만의 개성을 살려 그림을 그려 나만의 인형을 만드는 것을 말한다. 무스토이에는 남,여 무스토이와 어른, 아기 무스토이로 나뉘는데 각자의 취향에 맞는 것을 선택해 체험하면 된다. 남자 무스토이는 muskky, 여자 무스토이는 musppy라 불리우며 그 생김새는 조금 다르다.

 

 

 

 

 

  무스토이(MUSTOY)는 유성펜으로 꾸미기가 가능하며, 수정을 원할 시에는 알코올로 닦아주면 수정이 가능하다. 무스토이 카페에서 체험을 할 경우, 펜과 알코올 같은 꾸미기 재료 등이 제공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무스토이는 무스토이 카페에 방문해 구매하는 방법이외에도 무스토이 사이트에 방문에 주문하면 집에서도 구매하여 즐길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