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영.대.기의 높은물가 타파 비법서

작성일2011.10.23

이미지 갯수image 18

작성자 : 기자단

영.대.기의 높은물가 타파 비법서

영.대.기(영현대 대학생 기자단)가 높은 물가 그리고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을 돕기위해 나섰다!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 항상 부족하다.. 더군다나 미친듯이 뛰는 물가 까지 대학생들의 주머니 사정의 고민은 이만저만이 아니다...

 

 

K양은 매달 받는 용돈으로 매번 옷을 사는것도 아니고 화장품도 저렴한 것만 구입하는 K양. 커피값도 아끼려고 소위말하는 별다방 같은 곳은 가지 않고 캠퍼스내에 저렴한 커피를 이용하고 비싼밥덜사먹고 학식만 먹는데... 매달 말쯤이면 통장의 잔고는 텅텅 비어버리기 마련..

 

 

 

 

 

위 그림에서 보다시피 06년대비 4년만에 물가가 상당히 오른것을 알수가 있다. 그런데 내 주머니로 들어오는 용돈 혹은 알바비는 고정일 경우가 대다수인것 이다. 그렇다고 좌절할 필요는 없다.

 

본인이 좋아하는 간식들의 사이트를 가입하거나 혹은 각종 편의점 사이트 그 밖의 사이트에 가입하거나 방문하게되면 각종 이벤트가 있는데 각 회사에서 행사하는 이벤트에 응모하게되면 무료 혹은 저렴하게 먹고싶은것들을 얻을 수 있게된다.
자 그럼 이제부터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행사 사이트를 알아보도록하자.

 


*G마켓에서는 매주 수요일 푸드데이 이벤트로 먹을거리를 저렴하게 판매한다.

 

 

*CJ그룹의 CJ ONE카드를 발급받게되면 다양한 할인 또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가 있게된다.
(기본적으로 VIPS 레스토랑 매년 1번씩 만원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게된다.)
그 밖에 CJ ONE 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계열사들

 

 

라면 싫어하는 대학생 있나요! 각 라면 회사들은 고객들을 위해 자주 이벤트행사를 진행합니다.

 

 

*각 편의점들은 1+1행사 혹은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열심히 주시하다가 본인이 좋아하는 간식이 나온다면 추가로GET~! 하도록 하자.

 


*피자를 좋아한다면 각 피자업체의 사이트를 방문한다면 아래와 같이 할인 행사의 가격을 알아볼 수도 있다.


 

 

소셜커머스의 매력은 프랜차이즈업체는 물론 각종 샵들의 가격이 30%에서 혹은 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있다.

 

아래 소셜커머스쇼피의 예시 그림이다.  맥도날드에서 모든세트 구매시 공짜로 삼각파이를 무료로 준다고한다.
단, 소셜커머스의 쿠폰을 이용할시 구매전 꼭 확인해야할 ‘사용조건’의 정독은 필수이다. 아래와 같은 무료쿠폰의 경우 처럼 오후2시~오전4시의 시간이 정해져 있는 경우도 있다.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너무많아서 어느 곳을 이용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거의 모든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판매순위를 집계하는 사이트(예:쿠폰차트)를 이용한다거나 각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본인이 거주하거나 자주 활동하는 장소를 즐겨찾기 장소로 등록하면 그 장소에 쿠폰이 발급되면 메일서비스 혹은 문자서비스로 정보를 받을 수 있다.

▲ 소셜커머스별 종합 관리사이트

 


만약 실시간으로 새로 올라오는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자정12:00시 에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자정 12~ 새벽1시에 새로 올라오는 쿠폰을 구입하는 제일먼저 구입할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일찍잠을 자는 학생들은 다음날 아침일찍 등교하면서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으로도 할인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쿠폰을 구매할 수 있는 어플(출처:머니투데이)

 

 

 

마지막으로 독자들을 위한 신사임당이 그려져있는 5만원권을 증정해요 :-)

모든 학생들이 통장잔고가 부족하지 않는 그날 까지~

 

신사임당의 부자되는 윙크~♡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