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열심히 공부한 당신, 수험표가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작성일2011.11.13

이미지 갯수image 21

작성자 : 기자단

 

 11월 10일, 2012학년도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이 마무리되었다. '고 3'이라는 타이틀을 어깨에 얹고 공부에 집중해 온 전국의 수많은 학생들은 다시 '새로운 출발'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려 한다. 이렇게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에게 "수험표"는 인생의 한 고비를 넘었다는 자랑스러운 증표인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안겨주는 고마운 존재이다.

 

 폭풍같은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에게 달콤한 휴식같은 요즈음, 수험생들은 물론 가족에게도 다양한 선물을 안겨주는 "수험표"의 혜택을 한 번 파헤쳐보자.

 

 

 

 

 

 

 

 

 

 

 

 10교시에 보충학습, 야간자율학습까지 빡빡하게 하루를 보내왔던 고등학생들에게 "여행"은 동경의 대상으로만 다가왔을 것이다. 하지만, 이제 수능을 본 수험생들은 달콤한 휴식과 동시에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첫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스타 항공은 11월 21일부터 국내선 항공에 대해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특별가격을 제시하였다. 제주항공의 경우, '국내선 30% 할인'을 내걸었고 내년 초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꼭 챙겨두어 저렴하게 국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항공사 수험생 할인>

 

 

 

 

 

 

 

 

 

 패션리더 부럽지 않게 예쁘고, 멋지게 꾸미는 것은 대학생들의 특권이자, 곧 고등학생에서 벗어날 수험생들의 로망 중 하나일 것이다. 교복에 안경만 썼던 수험생들이 이제는 어엿한 청년, 숙녀가 되어 대학교를 활보할 날이 머지 않았다.

 이에 부흥하여 마인성형외과는 외모 자신감을 높이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를 지참하고 온라인 신청 시, 성형 수술비를 20~50만원까지 지원한다. 한편, 포에버 성형외과는 내년 2월 28일까지 기존할인과 더불어 수험생할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다만, 성형외과의 경우에 성형을 원하는 부위와 개개인에 따라 비용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의 상담이 필수적이다. 

 

 화장품 및 헤어, 패션 업계에서도 수험생들에게 할인을 제시한다. 에뛰드 하우스는 수험표를 가져온 수험생들에 한해 전품목 20% 할인을 제공하며, 준오헤어에서는 모든 헤어 서비스에 대해 수험생 뿐만 아니라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지원한다. 또한, 워커 슈즈 유명브랜드인 닥터마틴에서는 수험생들에게 미니 샤첼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용 관련 업체 수험생 할인>

 

 

 

 

 

 

 

 

 

 금강산도 식후경!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전국의 수많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외식업체에서는 수험생들뿐만 아니라 이들의 가족들까지 고려하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빕스(VIPS)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였을 때, 샐러드바 3인 이용시 1인에게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피자 업체 등에서도 수험생 할인을 공략하는 중인데, 그 중 도미노피자는 온라인 주문시 30%를 할인해주고 있다. 피자헛은 인기피자에 한해 25% 할인을 제공하며, 미스터 피자에서는 20% 할인을 지원할 정도로 비슷한 산업군에서 수험생들을 붙잡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해산물 중심의 패밀리 레스토랑인 씨푸드 오션에서는 수험생들에게 샐러드바를 50% 할인해주고 있으며, 차이타 팩토리에서도 30% 할인을 제공해주고 있다.

 

 

<주요 외식업체 수험생 할인>

 

 

 

 

 

 

 

 

 

 

 동심의 세계, 놀이공원 역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는 제격이다. 롯데월드는 수험표 소지자에 한해 다음 달 초까지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내걸었고, 에버랜드 역시 자유이용권 50%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서울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전망대를 자랑하는 N서울타워 역시 전망대 50% 할인을 지원한다.

 

 

<놀이공원 수험생 할인>

 

 

 

 

 

 

 

 

 

 

 공부만 하느라 소홀했던 문화생활도 수험생들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돌아왔다. 프리머스 시네마에서는 다음 달 초까지 영화 및 스낵을 각각 2,000원씩 할인한다. 심지어 남산예술센터에서 열리는 'NarT 페스티벌'은 수험생들이 전화 예약 후 방문할 때에 무료 관람을 지원하기도 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생활이 수험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뮤지컬, 연극, 난타 등은 이번 달 말이나 다음 달 초까지 수험생들에게 40~60%의 할인을 지원한다. 난타전용극장에서 열리는 난타의 경우, 수험생 뿐만 아니라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상명아트홀에서 열리는 '기막힌 스캔들'은 수험생 및 동반 1인까지 60% 할인을 지원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인기를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 및 공연 수험생 할인>

 

 

 

 

이렇듯 주변의 다양한 산업군 및 업체에서 "수험생 할인"을 내걸며, '수능의 산(山)'을 넘어온 수험생들을 따뜻하게 격려하고 위로하고 있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달려온 수험생들은 또 다른 출발선 상에 다시 서기 전에 그동안 즐기지 못했던 활동들을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리라고 본다. 이러한 경험들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한 단계 더 발전하는 모습을 얻길 기대하면서. 대한민국 모든 수험생들이여, 모두들 화이팅!!! :)

 

 

 

 

 

 

 

 

 

 


해당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영현대 저작권이 있습니다.
                                            해당 콘텐츠의 상업적 이용을 금지하며, 비영리 이용을 위해 퍼가실 경우 내용변경과 원저작자인 영현대 워터마크 표시 삭제는 금하고 있습니다.